분위기를 바꿀겸

글쓴이
  • 2012.09.05. 21:13
  • 1511

함께 기분이 좋아지는 이야기를 해볼까요?

부대앞에서 여러분이 제일 좋아하는 음식점이랑 메뉴는 뭔가요?

저는 라팔라에 고르곤졸라피자랑 무촌에 치즈새우촌닭이요 ㅋㅋㅋ아 배고푸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9
피곤한 붉은토끼풀 12.09.05. 21:15
저는 부산대 앞 편의점에 파는 새콤달콤을 좋아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5. 21:15
피곤한 붉은토끼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기다
0 0
해박한 라벤더 12.09.05. 21:16
저는 학식에 나오는 치킨마요를 좋아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5. 21:20
해박한 라벤더
우와 학식에 치킨마요도 나와요? 우와우와 좋은급식
0 0
흐뭇한 고란초 12.09.05. 21:18
면음식을 좋아해서
더울땐 냉면, 추울때는 라멘이나 짬뽕종류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5. 21:19
흐뭇한 고란초
우마이도 진짜좋지않나요!!!! 혹시 홍콩짬뽕가보셨어요?? 맛있나요?
닉네이미 돈많아 보이네요
0 0
흐뭇한 고란초 12.09.05. 21:21
글쓴이
우마이도 가끔 가는편인데 요즘은 느무 더워서 못가겠어요 ㅋㅋ
홍콩짬뽕? 홍콩반점 말씀하시는건가요?ㅋㅋㅋㅋㅋ 홍콩반점도 괜찮은데
개인적으로는 파리바게트쪽으로 가면 나오는 '개화'라는 중국집 짬뽕이 더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현실은 빈털털 나방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5. 21:22
흐뭇한 고란초
아 홍콩반점이구나ㅋㅋㅋㅋㅋ 개화개화개화개화 이름많이 들어본거 같아요
저도 빈털털...
0 0
흐뭇한 고란초 12.09.05. 21:23
이제 누군가가 칙!힌!을 추천해줄때가 된것 같은데....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5. 21:25
흐뭇한 고란초
하ㅠㅠㅠ뉴숯불이 진리죠!!! 뉴수불을 까먹었네요
0 0
정겨운 노린재나무 12.09.05. 21:23
부산대 케이에프씨 치킨 맛나요? 헠헠
0 0
유쾌한 왕고들빼기 12.09.05. 21:24
유림부대밀면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5. 21:27
유쾌한 왕고들빼기
그게 분식골목 맞은편에 있는 그 밀면인가요?
0 0
착실한 홑왕원추리 12.09.05. 21:25
홍콩반점 볶음짬뽕 ㄱㄱㄱ
0 0
착실한 홑왕원추리 12.09.05. 21:25
아, 탕수육도 같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5. 21:27
착실한 홑왕원추리
으어으어으어으어 탕수육안먹은지 오백년 됐네요 ㅜㅜ....
0 0
착실한 홑왕원추리 12.09.05. 21:28
글쓴이
홍콩반점 탕수육 乃
0 0
유치한 현호색 12.09.05. 21:36
더 스시에 케이준 샐러드가 메인디쉬보다 맛있다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5. 22:03
유치한 현호색
그 치킨에 파인애플이랑 나오는거 말씀하시는거죠? 캬 진짜 맛있어보이던데 ㅜㅜㅜ
0 0
미운 새팥 12.09.05. 21:46

가격이나 올리지 마라 빌어처먹을 북문 할망구와 아줌씨들아.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5. 21:47
미운 새팥
요새 야채값이 하도 비싸지고 ㅜㅜ물가가 오르니까 어쩔 수 없는것같아요
0 0
난쟁이 도라지 12.09.05. 22:00
삼토홀릭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5. 22:01
난쟁이 도라지
저는 그 달인떡갈비토스트ㅠㅠㅠㅠ하ㅠㅠㅠ
0 0
난쟁이 도라지 12.09.05. 22:02
글쓴이
저도 그거 좋아합니다..ㅋㅋㅋ 분홍색 토스트집 참치토스트도 맛있던데요
0 0
착실한 애기나리 12.09.05. 22:13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1
특이한 영춘화 12.09.05. 22:58
배고파지는 글이다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5. 23:03
특이한 영춘화
ㅜㅜ저도 써놓고 배고파서 컵라면 사먹었어요
0 0
특이한 영춘화 12.09.05. 23:06
글쓴이
알아요 매콤넓적..
0 0
똑똑한 금새우난 12.09.06. 01:46
연어초밥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