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이후에는 w불가능하나요?
글쓴이
- 2012.09.05. 22:00
- 1037
내일교양 하나 넘겨받기로했는데 첫수업듣고별로인것같아도 끝까지 안고가야되나요? 수업은 월수라서 담주...
권한이 없습니다.
나중에 수강취소기간 있는데 그때 w 띄울 수 있을거에요.
0
0
슬픈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는 나중애기인듯
0
0
억쎈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정을 하시는게 좋아요 w는 뭐 다음학기에 불이익이 있다고 들었는데...
0
0
미운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 기간은 조금 멀었어여..
0
0
따듯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띄워도아무런불이익없는데요;
0
0
난감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띄우면 다음학기에 남은학점 더 못받아요 . 이게 불이익인듯
근데 별 상관없는듯해요
그리고 아직 더블유 띄우는기간아니에요 한참남았을낀데?
근데 별 상관없는듯해요
그리고 아직 더블유 띄우는기간아니에요 한참남았을낀데?
0
0
귀여운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