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과 교수님들 F 잘 주시나요?ㅠㅠ
글쓴이
- 2015.06.08. 01:09
- 1331
화학과 교수님들 F 잘 주시는 편인가요 ??
그래도 중간, 기말 다 응시하고 과제 제출 다했으면
F는 안주시겠죠?? ㅠㅠ
중간고사 망치고, 출석, 과제는 다 했는데 기말 범위 지금 멘붕중인 타과생입니다..ㅠㅠ
지금으로서는 진짜 B이상은 바라지도 않고 F학점만 안받아도 다행이라고 생각할만큼 심각하네요.. 아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화학과 개헬...
0
0
엄격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공교수님만할까요
0
0
유능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따라 다른데 ㅈㅇㅅ교수님은 f도 주세요
0
0
다부진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