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기간 중도이용 문의입니다!! 글쓴이 2015.06.08. 02:23 916 1 이런건 안적혀있길래... 1. 6월8일부터 모바일학생증사용 안되나요? 2. 모바일로 연장하는것도 안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끔찍한 바위솔 15.06.08. 02:35 네 & 네 0 0 끔찍한 바위솔 댓글 내용 복사 네 & 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끔찍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