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1유형은탈락이고 국장2유형은 아직 학적심사중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5.06.08. 22:06
- 2107
작년12월초에 신청했는데....
이번에 2학기 신청하고보니 이번학기 2유형이 아직 심사중이더라구요...저같은분계신가요?
이번에 2학기 신청하고보니 이번학기 2유형이 아직 심사중이더라구요...저같은분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그래요..
0
0
촉촉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더위지기
님도 혹시 1유형 성적미달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적 심사중이요ㅠ
0
0
촉촉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더위지기
1유형은 받으셨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요 소득분위 탈락이요ㅎㅎ
0
0
촉촉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더위지기
아하...기도합시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언제쯤 나올란지.. 첨에 며칠단위로 확인하다가 이제 반포기했어요 언젠간 나오겠죠ㅋㅋㅋ
0
0
촉촉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더위지기
ㅋㅋㅋ저는 성적이 너무 안좋아서 이번학기 포기중이었는데 아직 심사중이라니 떨리네요....꼭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ㅎㅎㅎ 네 님두요!! 다음엔 성적에 안걸리게 하시구요!
0
0
촉촉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랑 비슷한거같네요 ㅠ 저도 성적때메,,ㅜ
전 그냥 관심끄고있는데
전 그냥 관심끄고있는데
0
0
즐거운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