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심스러운 얘기지만 익명게시판이니까
글쓴이
- 2012.09.05. 23:53
- 1241
얼마전부터 네이버웹툰에서 모두에게완자가 라는 웹툰을보능데
동성연애에 관한 실제이야기를 토대로한 만화인데
너무 풋풋하고 귀엽게 연애하시더라구요
동성연애자들은 어떻게 살까궁금햇는데
보통 남녀커플과 별반다름없이 연애하더라구요
미국드라마나 영국드라마? 영화를보면 항상
게이들이 한두명씩 나오던데
미국이라고해서 동성애자가 많고
한국이라해서 이성애자만 있는건 아니겠죠?
여기도 혹시 계실까요?
동성연애에 관한 실제이야기를 토대로한 만화인데
너무 풋풋하고 귀엽게 연애하시더라구요
동성연애자들은 어떻게 살까궁금햇는데
보통 남녀커플과 별반다름없이 연애하더라구요
미국드라마나 영국드라마? 영화를보면 항상
게이들이 한두명씩 나오던데
미국이라고해서 동성애자가 많고
한국이라해서 이성애자만 있는건 아니겠죠?
여기도 혹시 계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사회 어느곳에서나 성소수자들은 존재하고 있습니다. 나만 드러나 있지 않을 뿐이죠. 여기서 그런 질문에 대한 답을 얻을 수는 없을것같네요.
0
0
도도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국의 경우 사회적인 편견같은게 우리나라에 비해 많이 완화되었기 때문에 볼 수있지만 우리나라의 경우에는 소위 커밍아웃이라는게 아직까지는 좋게 보이지 않고 있기때문에 자기 스스로 이를 드러내는 사람이 거의 없기때문에 눈에 잘 띄지 않죠
0
0
도도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후임중에 한명있었는데 나름 그런거 티안내고 살더라구요 좀친해지고나서 새벽에
위병근무 서다가 상담할게 있다고해서 들어주고 첨에 좀 멘붕왔음ㅎ 사람도 착하고 아직
가끔 연락하고 지내지만 자기 남자친구랑 밥먹자고 할때는 좀...
위병근무 서다가 상담할게 있다고해서 들어주고 첨에 좀 멘붕왔음ㅎ 사람도 착하고 아직
가끔 연락하고 지내지만 자기 남자친구랑 밥먹자고 할때는 좀...
0
0
참혹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노루오줌
그렇군요 ㅜㅜ숨기고 살려면 정말 힘드시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친구중에 동성애자가 있습니다. 이성애자와 연애는 별반 .. 전혀 다를게 없어요. 단지 대놓고 드러내지 못할 뿐이지요
0
0
자상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웹툰이 그런 내용이었군요..
0
0
꾸준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성애자도 있어요
0
0
도도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웹툰 재밌던데
0
0
개구쟁이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