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 접시 재활용
글쓴이
- 2015.06.09. 13:12
- 2115
뷔페에서 양념 너무많이 묻지않은 이상 썼던접시 다시 가져가서 음식담아오고 그러는데 친구들이 이상하게 봐요..전 당연하게 생각하는데 친구들은 ㅉ팔린다고...설거지거리도 줄이고 고로 물절약도하고 일석이조인데, 뷔페에서 접시 재활용하는 나.
비정상인가요?
#비정상회담
비정상인가요?
#비정상회담
권한이 없습니다.
와 멋진데요?????멋지세요진짜
0
0
똥마려운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ㅉ팔려하는거 당연합니다
근데 그 상황이면 그 ㅉ팔려하는 친구가 제 친구라는게 ㅉ팔릴거같아요
근데 그 상황이면 그 ㅉ팔려하는 친구가 제 친구라는게 ㅉ팔릴거같아요
0
0
명랑한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돈냈는데... 뷔페비 안에 설거지비용까지 ㄷ들어있는거 아닌가요.... 전 양념같은거 섞이면 혐이던데....
0
0
해맑은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이 그럴필요없을것같은데ㅜㅜ
본인이 찝찝하지 않다면 상관없지만
그냥 새접시에 드시는게 더 깔끔할듯 하네요
본인이 찝찝하지 않다면 상관없지만
그냥 새접시에 드시는게 더 깔끔할듯 하네요
0
0
부지런한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로운 발상이네요
0
0
현명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짜피 알바가 닦을거 님이 왜 신경쓰시나요?
0
0
한심한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자목련
자신의 주관적인 생각을 남에게 강요하지는 맙시다.
0
0
청렴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환경을 위해 접시 다시 쓰는 거 좋다고 생각해요!! 근데 다들 새접시 쓰니 저도 새접시 쓰네용 ㅎㅎ 멋지세요 ㅎ
0
0
애매한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ㅡㅡㅋㅋㅋㅋㅋ 이런거 물어보실게 아닙니다.. 자기가 그런 생각가지고 하겠다는데 뭐 딱히 말릴 이유는 없어보이네요. 뷔페에서 그렇게 정해진 룰도 없고 오히려 업체측에선 그게 더 나을지도요? 다만 음식 담는 과정에서 전에 묻어있던 것들을 조금 조심하셔야하겠네요.알바가 닦을거 왜 신경쓰냐 어쩌냐 이런말은 대체 왜나오는거ㅋㅋㅋㅋㅋㅋ
0
0
나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사람들 각자가 가진 가치관의 차이로 정답이없는 것같네요. 글쓴이분은 양념이 많이 묻지 않았으니 다시 써도 된다고 생각하시는거고. 친구분들은 다른관점을 가지고 있겠죠. 그냥 각자 가지고 있는 관점을 있는 그대로 인정을 해주면 될텐데. "너는 왜 그러느냐 쪽팔린다. 그건 잘못된거다"처럼 자신의 관점을 기준으로 남에게 지적한다는게 잘못됬다고 보네요. 비정상아니구요. 지극히 정상이십니다. 저는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무조건 새접시를 쓰지만.. 글쓴이분의 마음가짐과 행동은 충분히 본받을만한 행동인거 같습니다
1
0
청렴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머위
추천
0
0
냉철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마다 다름 ㅋㅋ
0
0
흐뭇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연보호를 왜 나쁘게 보는 건지
0
0
초조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죠ㅋㅋ개인취향차이고ㅋㅋ개성을 존중합시다
0
0
사랑스러운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