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께..소개팅에서 파스타 vs 술
글쓴이
- 2012.09.06. 00:55
- 2831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파스타 먹는게 좋아요? 아님 적당히 분위기 있는 술집에서 술 마시는게 좋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해괴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술이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면 좀 편해지고 좋더라구요 ㅋㅋㅋ
0
0
초조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소개팅 첫만남은 짧고 간단하게 하는게 정석임 ㅡㅡ 카페에서 잠시 대화하고 헤어져야 여운남고해서 담에 더 잘만나짐
0
0
유쾌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갯완두
술로 첫만남의 어색함을 희석시키고 분위기를 업 시킬수도 있지 않을까요ㅎㅎ? 전 지금 여친이랑 그렇게 만나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가 원하는 자리에서 만나는게 좋을것같아요!
0
0
해괴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쇠무릎
보통의 선호를 조사해보고자 함이라 ㅋㅋ
여자분들 어디가고 싶냐고 물어봣읆때 시원하게 대답해주는분이 드물자나용 ㅋㅋ
여자분들 어디가고 싶냐고 물어봣읆때 시원하게 대답해주는분이 드물자나용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음 ㅋㅋㅋㅋㅋㅋ 그건그래요
0
0
해괴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르곤졸라에 올리브파스타먹고 맥주가서 마늘통닭 먹고싶어요
진짜 소개팅 저렇게 해보묜 좋겟당....ㅜㅜ
진짜 소개팅 저렇게 해보묜 좋겟당....ㅜㅜ
0
0
빠른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가죽나무
배 터지는 코스 ㅋㅋㅋ 파스타에 피자에 맥주에 통닭에 ㅎ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스타가 낫지않을까요
0
0
보통의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이건 사람마다 다를거같음 둘다좋아할수도있고 ㅋㅋ
0
0
예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작은 파스타로 마무리는 술로 하는게 좋을듯 하네요
0
0
참혹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먹고 진상이나 주접만 안부린다면 술로 관계진전에 속도를 붙일수 있죠
0
0
참혹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개팅인데 술로만나는건별로에여
0
0
끌려다니는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첫날부터 술마시러 가는거 별로..
꺼리는 여성분들 많아요.. 어쩔 수 없이 가자하면 가긴 하지만...
꺼리는 여성분들 많아요.. 어쩔 수 없이 가자하면 가긴 하지만...
0
0
멋진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로 맘에 들면 다행인데, 맘에 안드는 남자가 소개팅 나와서 술마시러가자하면
주선자때매 거절 할 수도 없고 참 난감한 상황....
밥드시고 커피한잔하시고 가~볍게 치킨+맥주한잔..정도면 별로 안꺼리실거 같네욤
주선자때매 거절 할 수도 없고 참 난감한 상황....
밥드시고 커피한잔하시고 가~볍게 치킨+맥주한잔..정도면 별로 안꺼리실거 같네욤
0
0
멋진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치맥먹고 간단하게 막걸리 한잔 햇엇어요
근데 전 주선자까지 세명이었어서 어색하거나 꺼리지 않았던듯
둘이었으면 술은 좀 꺼리지 않앗을까 싶네요
근데 전 주선자까지 세명이었어서 어색하거나 꺼리지 않았던듯
둘이었으면 술은 좀 꺼리지 않앗을까 싶네요
0
0
도도한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술이약해서 처음보는 사람이랑 술마시면 너무 긴장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