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경력하니까 생각났는데 표창 받은 건 적으면 별로일까요?
글쓴이
- 2015.06.09. 19:48
- 1287
투스타한테 표창 받은 게 있는데... 이걸로 포상휴가도 3일인가 받았는데 이것도 적어봤자 괜히
마이너스만 될까요? 별로 쓸 생각도 없었는데 아랫글 보니까 뜬금 없이 생각나서 궁금하네요 ㅎ
권한이 없습니다.
투스타표창은 5일인데 왜3일가셨어요?ㅋㅋ
0
0
기발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으름
아 5일이었나요? 군생활한 지 꽤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
제가 공군인데 국직으로 빠진 케이스라 휴가가 하도 많아서 잘 기억 못합니다 ㅎ(거의 150일 가까이 되는듯);
대충 이해해주세용
제가 공군인데 국직으로 빠진 케이스라 휴가가 하도 많아서 잘 기억 못합니다 ㅎ(거의 150일 가까이 되는듯);
대충 이해해주세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투스타표창은 기업에서 그닥안쳐준다던데 제가듣기론.....기업마다다를까요?
0
0
기발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으름
그쵸? ㅋㅋ 병 중에 투스타 받은 애가 얼마나 많겠어요. 취업 힘들다하니 이런 부질없는 생각도 하네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스타 표창있는데 이런것도 이력서에 씀? 첨 알았어요
0
0
생생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파
저도 생각도 못 하다가 아랫분이 군경력도 이력서에 쓰냐길래 혹시?했네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 육군대장 표창인데
쓸모가없네요
쓸모가없네요
0
0
생생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파
진짜 참... 군대 2년 다녀왔는데 아무 짝에도 쓸모가 없네요. 나이만 먹구...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 내나이..... 2년... 아! 진짜 슬퍼지네
0
0
생생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는 사실상 2년간 현대판 노예생활이죠. 혹자 누구는 권리는 의무로 부터 나온다는데 대한민국 남자에게 의무는 있지만 권리는 없기에 노예입니다.
0
0
상냥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호박
참 그러게요... 병역 의무를 성실하게 치룬 사람으로서 아무 권리는 없고 의무만 있네요... 쩝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즉 안갈 수 있으면 안가는게 더 이득이죠
0
0
상냥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호박
그러게요. 가난한 서민 집안이라 못 뺀 걸 한스럽게 생각해야 하는 시점인가요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쓸거없으면 써도 될거같긴합니다만 별 메리트는없을듯
0
0
신선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스타 표창은 뭐해야받을수잇음ㅋㅋㅋㄷㄷ
0
0
조용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장만기전역이 제일 큰 경력 아닙니까?
0
0
특별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투스타가 노래 시켜서 노래 했는데 ㅋㅋㅋㅋ
0
0
근엄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