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돼 vs 멸치

글쓴이
  • 2012.09.06. 08:50
  • 30064

여성분들은 둘중에 어떤 스타일 좋아하나요?

적당한게 좋다는 답변말고

 둘중에 하나 고르라고 하면 어떤스타일이 더 낫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냉정한 개머루 12.09.06. 09:05
세상에 남자는 많은데 꼭 저둘 중에서 선택.해야하나요 ㅠㅠ.

굳이 선택한다면,근돼!
0 0
늠름한 봄구슬봉이 12.09.06. 09:08
나도 근돼
나보다 마른 건 용서할 수 없다!
0 0
재수없는 담쟁이덩굴 12.09.06. 09:15
멸치는 희망이 없음
0 0
따듯한 금송 12.09.06. 09:27
근돼가 베인같은 몸?
0 0
절묘한 광대싸리 12.09.06. 12:54
따듯한 금송

보통의 근돼란건 강호동 같은 체형 말하는거임


본토 정통 근돼 스탈은 브록 레스너

0 0
참혹한 삽주 12.09.06. 11:53
근돼는 피땀섞인 노력한거
0 0
미운 은대난초 12.09.06. 12:20
자기 체형을 고려한 스타일의 옷을 입는나 마느냐의 문제일듯
0 0
진실한 수선화 12.09.06. 14:49
미운 은대난초
옳소~~~!
0 0
더러운 만수국 12.09.06. 14:13
돼지 vs 멸치
라면 별말안하겠는데 멸치계열에 가까운 사람으로서..멸치는 그냥 멸치인거임?
멸치에게도 복합명사나 형용사를 수여하라!!수여하라!!
0 0
더러운 만수국 12.09.06. 14:25
더러운 만수국

12.JPG
이거시 근육멸치와 근육돼지..ㅋ(외배엽,내배엽....중배엽은 일부러 뺐음)

0 0
진실한 수선화 12.09.06. 14:48
더러운 만수국
멸치가아닌거갘은데요 ㅋㅋㅋ 몸짱이구만요 ㅋㅋ
0 0
더러운 만수국 12.09.06. 14:51
진실한 수선화

근육멸치인거죠...ㅋㅋㅋ

본인은 저기에 한 62.4% 정도 흡사함

0 0
머리좋은 호박 12.09.06. 15:18
더러운 만수국
외배엽과 내배엽체형이군요
전 중배엽이 좋음
0 0
더러운 만수국 12.09.06. 15:21
머리좋은 호박
ㅋㅋㅋ 글제 내용 엄수!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6. 22:14
더러운 만수국
적절한 이미지 사진이군요
0 0
다부진 원추리 12.09.06. 16:05
저도 멸치인 친구랑 만났던적있는데
멸치였어도 키가 커서 별로 스트레스 없어라구요
전 멸치! 근데 멸치라니...ㅜㅜㅜ마르신분들 속상하시겠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6. 22:16
다부진 원추리
멸치인 친구도 지독하게 운동하니까 어느정도 체질이 바뀌더라구요
불가능은 없는듯
0 0
멍청한 둥근바위솔 12.09.06. 16:56
근돼♥
0 0
태연한 여뀌 12.09.06. 19:19
전 멸치요ㅎㅎ
0 0
훈훈한 나도밤나무 12.09.06. 22:12
전멸치!!! 근돼 짱싫어함................. ㅜㅜ 뭔가..뭔가....... 아 그냥 제의견이니까 기분상하지마셔요 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6. 22:14
훈훈한 나도밤나무
현재 이소룡근육을 목표로 운동하고 있는데 많은 분들이 근돼가 싫다고 하시는군요 흠..
0 0
다부진 원추리 12.09.06. 22:18
글쓴이
근육 징그러워요 ㅜㅜ..솔직히 티비에 나오는 택연 비 이런분들 근육도 너무 부담스럽고 징글..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6. 22:19
다부진 원추리
이소룡근육은 좋아할까요? 제 영원한 목표입니다
0 0
다부진 원추리 12.09.06. 22:25
글쓴이
으어......전 아니요 ㅎㅎ
근데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으니!!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