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돼 vs 멸치
- 2012.09.06. 08:50
- 30064
여성분들은 둘중에 어떤 스타일 좋아하나요?
적당한게 좋다는 답변말고
둘중에 하나 고르라고 하면 어떤스타일이 더 낫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보다 마른 건 용서할 수 없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근돼란건 강호동 같은 체형 말하는거임
본토 정통 근돼 스탈은 브록 레스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면 별말안하겠는데 멸치계열에 가까운 사람으로서..멸치는 그냥 멸치인거임?
멸치에게도 복합명사나 형용사를 수여하라!!수여하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시 근육멸치와 근육돼지..ㅋ(외배엽,내배엽....중배엽은 일부러 뺐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멸치인거죠...ㅋㅋㅋ
본인은 저기에 한 62.4% 정도 흡사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중배엽이 좋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멸치였어도 키가 커서 별로 스트레스 없어라구요
전 멸치! 근데 멸치라니...ㅜㅜㅜ마르신분들 속상하시겠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가능은 없는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으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굳이 선택한다면,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