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같은 원룸소음
글쓴이
- 2012.09.06. 10:02
- 4878
대학생활 6학기마친 상황에서 처음 원룸생활하는데요...
기숙사가 정말좋았다는 생각을 많이하게됩니다.
원룸에사는 학생들은 새벽까지 뭘그리 할까요???
왜다들 잠안자고 문쾅쾅 닫으며 왔다갔다하는 걸까요??
영화는 왜항상 새벽에보는걸까요?? 그것도 빵빵한 우퍼로...
수험생인데 이럴줄알았음 그냥 고향에서 공부할걸 그랬네요...
피로가 대뇌전두엽까지 전해져 공부에 집중도 안되고 ㅅㅂ...
저랑같은 고민가지신분들 계시나요??ㅜㅜ
기숙사가 정말좋았다는 생각을 많이하게됩니다.
원룸에사는 학생들은 새벽까지 뭘그리 할까요???
왜다들 잠안자고 문쾅쾅 닫으며 왔다갔다하는 걸까요??
영화는 왜항상 새벽에보는걸까요?? 그것도 빵빵한 우퍼로...
수험생인데 이럴줄알았음 그냥 고향에서 공부할걸 그랬네요...
피로가 대뇌전두엽까지 전해져 공부에 집중도 안되고 ㅅㅂ...
저랑같은 고민가지신분들 계시나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수험생은 신림 아님 노량진으로
0
0
부지런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큰까치수영
cpa준비중이라 거기하곤 관계가 없어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종로 신촌 고시원 ㄱㄱ
0
0
냉정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룸도 모여잇어서 소음이많은가보군요ㅜㅜ 파이팅!!
0
0
살벌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접 양해 요청, 집주인에게 신고, 경찰에 신고, 여러가지 방법은 많습니다..
저는 ㅡ그냥 귓구녕 마개 끼고 자요
저는 ㅡ그냥 귓구녕 마개 끼고 자요
0
0
한심한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긱사가 최고^.^;
0
0
냉철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잠만 자러 갑니다
0
0
화려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활에 불편을 끼칠정도의 소음공해는 민사소송을 통해 해결가능합니다
0
0
기발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소 시끄러울때 소리 녹음해놓으시고요 조용히 해달라고 했는데 막 욕하고 먼 상관이냐 하는것도 다 녹음해놓으시면 다 증거로 제출해서 그냥 이깁니다. 층간소음에서 이방법써서 이겼습니다.
0
0
기발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고시원인데 ㅁㅊ 인간들이 나이는 20넘게 먹어서 뭘 그리 쿵쿵대며 돌아다니는지 ㅡㅡ;
0
0
황홀한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