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세탁기질문
글쓴이
- 2012.09.06. 13:35
- 1099
웅비관세탁기는 딴데랑 다르게 특이하게생겼네요 ㅋㅋㅋ
구멍이밑에도 슝슝
세제를 첨에 넣어라든데
물세제넣으니까 구멍으로 빠지던데
제대로 한건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잘못사용한건 아닌가 모르겠네요 ㅠㅠ
물세제 그냥 적당히 첨에 붓고 옷넣고 돈넣고 돌리면
제대로한거맞나요??
ㅠㅠㅠ
구멍이밑에도 슝슝
세제를 첨에 넣어라든데
물세제넣으니까 구멍으로 빠지던데
제대로 한건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잘못사용한건 아닌가 모르겠네요 ㅠㅠ
물세제 그냥 적당히 첨에 붓고 옷넣고 돈넣고 돌리면
제대로한거맞나요??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안일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 먼저 넣고 세제넣으세요. 그리고 한번 돌릴때 세제양을 적게 조절하던지 아님 두번돌리세요 제대로 안헹궈지거든요
0
0
깜찍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눈개승마
헉 어쩐지 ... 세제냄새가 많이난다고 햇어요 ㅠㅠ 정보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한 번 돌리고 두번째엔 세제 안 넣고 돌리다가 마지막 헹굴 때 섬유유연제 넣어요. 엄청나게 귀찮긴 한데... 그렇게 해야 제대로 빨아지는 것 같아요. 두번째엔 분명 세제를 안 넣었는데 뿌~옇게 올라오는 세제 찌꺼기들을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_-
0
0
깜찍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눈개승마
그럼 세번돌리신다면 돌릴때마다 동전넣으시는거에요? ㅠㅠ
윽 세제찌꺼기들 ㄷㄷㄷ 검은옷은 진짜 신경써서 세탁해야할거같네요
윽 세제찌꺼기들 ㄷㄷㄷ 검은옷은 진짜 신경써서 세탁해야할거같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탁은 손세탁이 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