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녀가 만나기전에..
글쓴이
- 2012.09.06. 15:51
- 1676
오늘 만나기로 했는데
확인문자했는데 답이없네요
돈굳었네요 ㅠ
확인문자했는데 답이없네요
돈굳었네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힘좋은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0
0
생생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부처손
내 전용 댓글인데...
0
0
해괴한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산괴불주머니
죄송해요 ㅋㅋ 잠시 썼어요 ㅋㅋ
0
0
생생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번만 더해봐요
0
0
저렴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자 말고 전화...ㅋ
안나오건지 부담감이라도 확확 주게!
안나오건지 부담감이라도 확확 주게!
0
0
생생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상털어보고 얼굴확인했나보네요
0
0
배고픈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상은 넓습니다
0
0
방구쟁이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왜이렇게 예의들이 없으실까
싫든 좋든 소개팅을 약속했으면 나가야지...앙?
소개팅에 나가기위해 준비한걸 생각하면 그 상대방 너무 예의 없군요 ㅉㅉ
안만나길 잘한 것 같습니다
싫든 좋든 소개팅을 약속했으면 나가야지...앙?
소개팅에 나가기위해 준비한걸 생각하면 그 상대방 너무 예의 없군요 ㅉㅉ
안만나길 잘한 것 같습니다
0
0
냉철한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화를 한번 해보세요.
약간의 돈은 굳엇지만, 억겁을 돌아 온 그분과의 인연은 이번생에서는
여기까지입니다.
약간의 돈은 굳엇지만, 억겁을 돌아 온 그분과의 인연은 이번생에서는
여기까지입니다.
0
0
피곤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개팅기본개념서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0
0
배고픈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