샛벌 배아파요
글쓴이
- 2015.06.12. 12:50
- 2314
너무 배가 아픕니다 화장실을 너무 많이갔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 똥꼬가 아파죽겟음..
0
0
재수없는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디기탈리스
저도 뜨거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김치때문이 아닐까요? 저는 매운거 먹으면 그 부분이 뜨겁고 아프더라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김치찜 맛이 어제좀 이상하더라구요.. 아주죽겟네요 화장실 들락날락하려니
0
0
재수없는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시험기간에 이게 왠 날벼락인가요ㅠㅠ
1
0
나쁜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제저녁에 정식 3명먹었는데 3명다 골로감
0
0
눈부신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줄딸기
정식 안 먹은 분들 진짜 대박 굿초이스하신 분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상해서 그런건가요? 매워서 그런건가요?
0
0
겸손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붉은병꽃나무
상해서 그런것같아요 ㅠㅠㅠㅠㅠㅠ 매우면 대변한번으로 끝나지만 이번은 여러번이거든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범에 항번 가보니까 샛절 좀 드럽던데..
파리도 엄청많고...
파리도 엄청많고...
0
0
침착한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어제 그거먹고 배탈낫어요 지금 화장실 벌써 3번째
0
0
난감한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제비동자꽃
심지어 여친은 일품먹었는데 내 김치찜이 맛나보인다면서 그거 줏어먹엇는데 같이 배아프뮤ㅠㅠㅠㅠ
1
0
난감한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주인가엔 금정먹고 배아픈사람 나오더니
이번엔 샛벌 ㄷㄷ
학식 안먹어야되나..
이번엔 샛벌 ㄷㄷ
학식 안먹어야되나..
0
0
멋쟁이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어떡해요 학교에 신고ㄱㄱ
0
0
부지런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어제 샛벌 정식 먹고 그래요ㅠㅠ
0
0
안일한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저랑 제여친도 병원갓다 링거 맞고왓는데.학식은 아니겟지 햇더니... 신고해야겟네요
0
0
화사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위장은 어찌된 위장이길래
점심저녁 다 정식먹어놓고도 멀쩡할까요..ㅜㅠㅜㅜ
점심저녁 다 정식먹어놓고도 멀쩡할까요..ㅜㅠㅜㅜ
0
0
어설픈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총학생회입니다. 일단 이 글을 너무 늦게봐서 죄송합니다. 글 읽었습니다. 샛벌의 상황을 알아보고 이야기해드리겠습니다. (지금 담당 부서에서 샛벌에 대한 상황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
0
0
청아한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총학생회입니다. 보고가 늦어진점 사죄드립니다.
샛벌회관에 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외부의 신고로 금정구청에서 사람이 나와 당일 음식을 일부 보존해둔 보존식을 검사한 결과 식중독 균이 검출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샛벌회관에 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외부의 신고로 금정구청에서 사람이 나와 당일 음식을 일부 보존해둔 보존식을 검사한 결과 식중독 균이 검출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0
0
청아한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