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시간문제
글쓴이
- 2015.06.12. 14:39
- 1211
새내기라서 이런거 잘 몰라서ㅠ
전공시험이 3시에 끝나고 3시에 교양시험이 좀 떨어진 건물에서 있는데 이런경우 어느쪽에 말해야하나요? 전공이 우선인가요 먼저 정한 과목이 우선인가요? 둘다 아니고 제가 빨리 치고 뛰어가야되는건가요? 도와주세요
전공시험이 3시에 끝나고 3시에 교양시험이 좀 떨어진 건물에서 있는데 이런경우 어느쪽에 말해야하나요? 전공이 우선인가요 먼저 정한 과목이 우선인가요? 둘다 아니고 제가 빨리 치고 뛰어가야되는건가요?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마지막이죠
0
0
활달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종지나물
ㅠㅜㅜ빨리 다 못풀꺼같은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라면 교양시험을 30분 늦게 시작해도 되는지 물어보겠어요
0
0
따듯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원 많은쪽우선
0
0
푸짐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빨리치고 다음거 넘어가는게 제일 낫구요 빨리 못끝낼 것 같으시면 미리 교양 교수님께 시험 3시에 끝나는데 10분 정도 늦어도 될지 말씀해두세요. 다음 시험때문에 앞 시험 망치지말고 화이팅하세요!!
0
0
보통의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양교수님께 양해구하세용!
0
0
바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번에 그래요ㅜㅜ 쉅시간맞춰서 시험시간 주지.....
0
0
어설픈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