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클래스 어느정도뽑나요?

글쓴이
  • 2015.06.12. 16:35
  • 3774
이번에지원하는데 어느정도뽑나 궁금하네요 ㅎㅎ 아니 부산대생많이뽑아주나요?? 캠프말고 학기중에하는겁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9
빠른 익모초 15.06.12. 16:36
부산대생 문과는 상대생만 뽑는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2. 16:36
수학할려고요공대생 ㅠ
0 0
빠른 익모초 15.06.12. 16:37
글쓴이
저 할때는 이과는 기공생들 많았고 물리학과생도 있었고 다양했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2. 16:38
오오 많이뽑나보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0 0
코피나는 가는괴불주머니 15.06.12. 16:45
부산대 울산대 창원대 부경대만 뽑습니다. 제가 본 경험상요

그리고 자소서 개판으로 써도 학점으로 뽑아요. 헛소리라고요? 저 자소서 재탕해도 학점 높아지니 뽑히더라고요
0 0
싸늘한 도깨비바늘 15.06.12. 17:31
코피나는 가는괴불주머니
경쟁자들 자소서가 상대적으로 뒷번이 별로였나보죠
0 0
고상한 하와이무궁화 15.06.12. 17:33
싸늘한 도깨비바늘
저는 과 선배보다 낮은 학점이었는데 붙고 선배는 떨어졌는뎀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2. 18:02
코피나는 가는괴불주머니
3.93이면 될까요?
0 0
화려한 토끼풀 15.06.12. 19:09
코피나는 가는괴불주머니
ㅋㅋ케바케임당 저 3.3인데 붙고 친구는 4.2인데 떨어졌어요
0 0
특별한 돈나무 15.06.12. 16:52
지금 학기중꺼도 뽑나요?
0 0
싸늘한 도깨비바늘 15.06.12. 17:32
특별한 돈나무
수욜까지 지원
0 0
겸손한 애기참반디 15.06.12. 18:09
저 학점 3이고 무스펙인데요? 지금 강사잘하고있습니다. 자기소개서랑 시범강의 면접이 중요합니다.
0 0
화려한 긴강남차 15.06.14. 02:19
겸손한 애기참반디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수능등급 여쭤봐도 될까요..ㅠㅠ
0 0
치밀한 회화나무 15.06.12. 18:34
자소서개판? 웃기네요 자소서와 면접 시범강의가 중요합니다 !! 신경쓰셔야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2. 18:50
자소서 열싱히썻는데 띄어쓰기를 잘못해서 걱정이네요 ㅠ
0 0
배고픈 큰방가지똥 15.06.13. 03:45
현재 강사활동중이구요
공대인데 영어강사고 학점3.10 입니다
0 0
해괴한 갓끈동부 15.06.13. 11:13
배고픈 큰방가지똥
3.1이 애들 가르칠 실력이 되나요; 스스로 배우셔야할거같은데
0 1
바쁜 칡 15.06.13. 11:17
해괴한 갓끈동부
혹시 시비를 안걸면 못사는 병같은거 있으심?
0 0
바쁜 칡 15.06.13. 11:17
해괴한 갓끈동부
혹시 시비를 안걸면 못사는 병같은거 있으심?
0 0
해괴한 갓끈동부 15.06.13. 11:32
바쁜 칡
학점 3.1이 강사라는 사실이 좀 어불성설같아서요
0 0
배고픈 큰방가지똥 15.06.13. 12:04
해괴한 갓끈동부
수능외국어영역 만점이구요
유명학원강사 시험에서 2등으로 합격했구요 (대졸포함)
모르면 당신이나 공부하시요
0 0
해괴한 갓끈동부 15.06.13. 12:05
배고픈 큰방가지똥
몰라뵈서 죄송합니다. 화공서 4.4찍고 있으니 걱정마십쇼
0 0
배고픈 큰방가지똥 15.06.13. 12:06
해괴한 갓끈동부
ㅋㅋㅋㅋㅋㅋㅋㅋ욜심히하쇼~~
공대다니면서 드림클래스이외 청년사업지원받아서 수익올리고있으니 4.4 별로안부럽소만~~~~~~
열심히해서 누구밑에 들어가기밖에 더하나여
0 0
해괴한 갓끈동부 15.06.13. 12:07
배고픈 큰방가지똥
아예~
0 0
배고픈 큰방가지똥 15.06.13. 12:07
해괴한 갓끈동부
ㅋㅋㅋㅋㅋ 왜 시비를 먼저거실까
학년별로 학점4.4 인 화공 알아보면되나요
0 0
해괴한 갓끈동부 15.06.13. 12:08
배고픈 큰방가지똥
네네~
0 0
화려한 긴강남차 15.06.14. 01:21
배고픈 큰방가지똥
저... 죄송한데요 ㅠㅠ 제가 작년에 영어강사로 활동했는데 연수갔을 때 수학보다 영어가 경쟁률이 좀 더 쎄다고 들었거든요........!! 제가 요일때문에 이번에 수학강사로 지원해보려는데 괜찮을까요ㅠㅠ 과는 상경계이고 학점은 3.96입니다 근데 제가 수능떄 수학 망쳐서 3등급이거든요 6 9월 전부 2등급인데 ㅠㅠㅠ 인터넷에 쳐보니까 어떤 사람은 수능 6 9평중에 젤 잘한거 넣으면된다하고 어떤 분은 수능만 된다하고... 혼란스럽네요 ㅠㅠ 하 그냥 영어로 가야할까요..ㅠㅠ 영어는 상위 2등급이라 좀 안심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0
화려한 긴강남차 15.06.14. 02:18
화려한 긴강남차
모평 성적은 조회도 안되네요........ㅠㅠ 혹시 3등급으로 합격하신 분 계신가요?? 제가 활동할 땐 예대도 있긴했는데....
0 0
일등 좀깨잎나무 15.06.14. 16:20
수능이나 모평이 크게 좌우할까요 그 점에선 진짜 자신없는데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