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클래스 어느정도뽑나요?
- 2015.06.12. 16:35
- 3774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자소서 개판으로 써도 학점으로 뽑아요. 헛소리라고요? 저 자소서 재탕해도 학점 높아지니 뽑히더라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인데 영어강사고 학점3.10 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명학원강사 시험에서 2등으로 합격했구요 (대졸포함)
모르면 당신이나 공부하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다니면서 드림클래스이외 청년사업지원받아서 수익올리고있으니 4.4 별로안부럽소만~~~~~~
열심히해서 누구밑에 들어가기밖에 더하나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년별로 학점4.4 인 화공 알아보면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