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빼고싶어요 !

글쓴이
  • 2012.09.07. 01:31
  • 2370
제가 45키로날씬이였다가 10키로넘게 확쪄서요(2번에이어10키로찜 살도틈 ㅠㅜ)그래서 3개월정도 밥을 줄여서 3kg정도 감량을했는데 아직도 갈길이 머네요 빠지는속도도 너무 뎌디고..역시 밥만 적게먹어선안되구나 싶어서 다음주부터 헬스등록하려고하는데요 45까진 아니라도 목표는 앞으로 6kg감량입니다 헬스는3개월끊을예정이구요 제가 고민인게 체지방은 빼면서 근육량은 올리고싶은데 제가 지금 정말 적게 먹고있는데도(일반정식 가정식 좀작다싶을만큼먹고2끼 간식일주잏에1~2번) 한달에1키로정도빠지고있는걸보면 기초대사량이 헬인듯합니다 인바디보니 1180칼로리던데 ㅠㅜ진짜 헬인거죠?살은 지금처럼먹으며 운동까지하면빠질것같은데 근육량은 어떻게올릴까요?그리고 다이어트끝나도 이정도양만먹고살아야할까요 밥은그렇다치는데 간식류를 좋아해서요 ㅠㅜ라면이랑 치즈케익안먹은지도 3달이상됫구만유 윽 글이 너무긴데 다이어트해보신분들 답변부탁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더러운 삼나무 12.09.07. 01:36
다이어트는 잘몰라서... 파이팅입니다!! 꾸준히하는게 가장중요할듯!!!!
0 0
기쁜 파피루스 12.09.07. 01:40
일단 적게 먹는게.가장 중요함미다
0 0
고고한 일본목련 12.09.07. 20:49
기쁜 파피루스
정답
0 0
피곤한 감나무 12.09.07. 03:19
헬스 다니시면서 pt하시면 효과는 확실히 보실거구요 pt아니라도 운동법찾아가면서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섞어가면서 하시면 살쭉쭉빠지실거에요 식단보시니까 많이 드시는것두 아니구요
0 0
안일한 꽃마리 12.09.07. 13:12
피곤한 감나무
제가 PT 3개월했는데 몸무게 하나도 안빠짐;;; ㅎㄷㄷㄷ
0 0
피곤한 감나무 12.09.07. 03:20
식단은 무조건적게먹는게 좋은건아니구 단백질을 충분히 드셔주셔야해요
0 0
화려한 사랑초 12.09.07. 07:01
간식이 문제인듯요
0 0
고고한 일본목련 12.09.07. 20:49
화려한 사랑초
간식먹으면 운동한거 다 수포죠. 안하느니만 못하죠
0 0
행복한 접시꽃 12.09.07. 07:04
정문에서 514, 607까지 걸어다녔는데 한달반만에 8키로감량했슴니당
0 0
고고한 일본목련 12.09.07. 07:38
행복한 접시꽃
저도 정문에서 제2사범관까지 맨날 걸어가는데 살좀 빠지고있을려나요. 체감상은 별로 안느껴지는데
0 0
상냥한 칠엽수 12.09.07. 07:29
적게 먹는게 중요해요
운동은 거둘뿐
0 0
고고한 일본목련 12.09.07. 07:36
그냥 적게 먹는건 몸 다 버립니다. 영양소 고려해서 적게먹는게 중요하죠. 지방이 많이 든 튀김이나 당분많은 음식은 최대한 피하시고 저녁 먹은후에는 간식같은거 안먹어야 됩니다. 좀 독해야 살뺄수있어요.
0 0
고고한 일본목련 12.09.07. 07:50
자네 나와 같이 운동해보지않겠나. 연예인부럽지않은 몸매를 만들어주도록 하지
0 0
살벌한 갈대 12.09.07. 08:21
온천천 뛰러 옵세!!! -마피야동-
0 0
깜찍한 금강아지풀 12.09.07. 08:45
살벌한 갈대
엌ㅋㅋㅋ 나도 마피야동 ㅋㅋㅋㅋ
0 0
고고한 일본목련 12.09.07. 08:53
깜찍한 금강아지풀
야구동아리?
0 0
살벌한 갈대 12.09.07. 10:00
고고한 일본목련

야간 운동 동아리? 모임?!요...
요즘 조깅후 배드민턴에 심취중...

0 0
피로한 솜방망이 12.09.07. 09:42
살벌한 갈대
뛰는거같은 유산소만 하면 여자는 살 다쳐집니다
살뺀답시고 뛰지만 말고 꼭 근력운동하세요
0 0
살벌한 갈대 12.09.07. 10:06
피로한 솜방망이
근력운동 원하시면 지원합니다!!
근데 다들 안하려는게 함정...
맨손 운동만 잘해도 잔근육 쩔어주실텐데..
0 0
게으른 야광나무 12.09.07. 10:52
살벌한 갈대
으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살벌한 갈대 12.09.07. 10:01
난 통통한 여자가 좋더라~
0 0
포근한 속속이풀 12.09.07. 17:48
어쩌다 그렇게 갑자기 확 찌셨어요ㅜㅜ 이런저런 방법 많지만 역시 다이어트는 식이요법과 운동이라는...
0 0
고고한 일본목련 12.09.07. 20:01
적게먹고 많이 움직이면 다 빠져요
0 0
못생긴 양지꽃 12.09.08. 02:35
전 보통몸이었는데 집에오가며 장전~명륜 장전~온천까지 뛰니 3달정도 뒤엔 몸무게도 4키로 정도 빠지고 이젠 유지만 하면 되겠더라구요
뛰는게 최고인듯
많이먹은날도 더 뛰면 되니
먹는거참는스트레스도없음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