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시험준비하려니 갑갑하네요..
글쓴이
- 2015.06.13. 00:11
- 1967
3-2학기까지 다니고 휴학해서 내년 공시 준비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소도시인 고향와서 집에 처박혀 공부하는데요
ㅠㅠ 집에있으니 늘어지고 공부를 단디잡질못하네요.. 그래서 한시간반~두시간 걸려있는 공무원 영어학원을
다녀볼까하는데요
복학하고 학교다니면서하면 미친짓이겠죠..?
우울하네요ㅎㅎㅎ
있는 학생입니다..
소도시인 고향와서 집에 처박혀 공부하는데요
ㅠㅠ 집에있으니 늘어지고 공부를 단디잡질못하네요.. 그래서 한시간반~두시간 걸려있는 공무원 영어학원을
다녀볼까하는데요
복학하고 학교다니면서하면 미친짓이겠죠..?
우울하네요ㅎ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우와 저도 이번학기까지하고 공시준비해요! 혼자는 엄두가 안나서 학원다니면서 하려고요ㅎ 학교다니면서 하기엔 무리인것 같네요
0
0
청렴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리기다소나무
그렇겠죠?ㅠㅠ..학원이 멀어서 고민했는데 한번 가보려구요ㅎㅎ소나무님 다닐 학원은 가까운데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지하철 타면 20분안에 집에서 강의실 안까지 가요ㅎ
0
0
청렴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리기다소나무
ㅎㅏㅜㅜ부러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학하고 학교에서 하세요 그러눈분 마나룔
0
0
꾸준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병아리난초
저도 그러고싶은데.. 생활비랑 집세가 집에 부담될까봐요ㅠ..핳....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교는 어떻게다니셨어요 부담돼서 ㅋㅋ 효원재 알아보시거나 원룸 공부하는 룸메이트 구해서 반반하거나 하시구 밥은 그냥 학식만드새요
0
0
꾸준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여기만큼 공부잘되는데 없어요. 중소도시시면 도서관도 다 자리도 별로없고 중고딩 많아요.
0
0
꾸준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병아리난초
ㅎㅎ왕..♡ 룸메이트 구하는 방법도 있었네요ㅎㅎ조언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