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중도 사람 많나요???
글쓴이
- 2015.06.13. 21:35
- 1331
10시쯤 가려고하는데
3층도 자리 없을까요...
3층도 자리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런거 동물원에 글쓰셔야 어그로더잘끌림
0
0
깔끔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후 9시부터 좌석배정기는 사용이 중지되는데, 그냥 빈자리에 앉으시면 되요. 좌석배정기 사용중지 이후시간대부터는 항상자리있더라구요
0
0
억울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빈자리앉아도되요 좌석배정기 돌아가도 ㅋㅋ
0
1
화사한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