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2차 질문이요
글쓴이
- 2015.06.13. 23:59
- 1412
제가 군 휴학하기전에 2학년 1학기 등록금을 내고 휴학했었는데요
복학하면서 2015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을 신청했어요
1유형은 지금 대학지급완료고
2유형은 학사정보심사중인데
궁금한게 2015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을 신청한건데
지금까지 지급을 안해준거면 2학기 등록금에서 감면되는 건가요?
지금 2학기 국가장학금도 신청해놓은 상태인데 1차로
그럼 이건 또 어떻게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2유형은 개인계좌로 들어옵니다. 2학기는 국장은 계좌로 차감되서 나오구요!
0
0
도도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백선
1학기 1유형이 2학기에서 차감된다는 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1유형 계좌로 들어왔을텐데요!?
0
0
도도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말이 달라지네요ㅋ 죄송합니다ㅜ 안들어왔다면 제 정보는 거짓정보입니다!
0
0
도도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나저나 4년간 이렇게 늦게까지 심사중이었던 적이 없는데 이번학기는 유독기네요. 저만 그런가요??
0
0
도도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백선
저도 아직 심사중이네요.... 답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