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시험치려는데 졸업이 걱정...
글쓴이
- 2015.06.14. 04:26
- 1706
학점이 엉망이라서 공시로 방향을 잡았는데, 남은 학기를 어떻게 보내야할지 막막하네요
당장 기말고사만 해도 공시로 마음을 잡으니 의욕도 없고 수업도 짜증나기만 하고...
맘편하게 걍 이번 기말부터 버리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혹시 졸업하려면 학점평점이 얼마 이상 되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
2.5는 넘어야하나요?....
당장 기말고사만 해도 공시로 마음을 잡으니 의욕도 없고 수업도 짜증나기만 하고...
맘편하게 걍 이번 기말부터 버리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혹시 졸업하려면 학점평점이 얼마 이상 되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
2.5는 넘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2.0넘김되요
0
0
못생긴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없으면 되지 않나요?
0
0
조용한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같네여 학점낮아서 공시준비ㅋㅋ 걍2.0만 넘기심 될거에여 열심히해여!!!
0
0
섹시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만받으시면되여^^
0
0
발냄새나는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