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전 봤습니다
글쓴이
- 2015.06.14. 13:59
- 1382
저는 정치적으로는 보수적인 대학생입니다
그래서 썰전을 볼때 항상 강용석 쪽으로 생각하는건 어쩔수없더라구요
하지만 이번 썰전은 이철희소장쪽이 더 맞다고 생각되었습니다.
메르스에 관해 두사람이 첨예하게 붙었는데 이철희소장님이 확실히 감정적으로 밀어붙이지 않고 잘 말씀하시더라구요. 강용석씨는 감정적으로 말을 하시더라구요. 평소에는 불같을때는 불같고 웃을때는 해맑게 웃는 강용석씨가 좋았는데 이번 편은 조..금 그랬던것같습니다. 어떠셨나요??
그래서 썰전을 볼때 항상 강용석 쪽으로 생각하는건 어쩔수없더라구요
하지만 이번 썰전은 이철희소장쪽이 더 맞다고 생각되었습니다.
메르스에 관해 두사람이 첨예하게 붙었는데 이철희소장님이 확실히 감정적으로 밀어붙이지 않고 잘 말씀하시더라구요. 강용석씨는 감정적으로 말을 하시더라구요. 평소에는 불같을때는 불같고 웃을때는 해맑게 웃는 강용석씨가 좋았는데 이번 편은 조..금 그랬던것같습니다. 어떠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센스있는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론방가세요.
0
0
정중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두문정치
0
0
어두운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정토로
0
0
황송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정토 가야겠네여 전 평소에 반반이었지만 그편같은경우에 강변이 그다지 설득력이 없었던것같아요
0
0
아픈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