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질문

글쓴이
  • 2012.09.07. 22:21
  • 1988

좋아하는 사람한테 갑작스럽게 다가가서

좋아한다고 말하는거 어떻게 보세요?
뜬금없이 다가가서 좋아한다고 하면 거부반응일어날까요?

일단 밥이나 한끼 하실래요라고 해야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0
부자 산초나무 12.09.07. 22:23
님이 원빈이어도 차임
최소한 여자랑 말이라도 트는 사이면 몰라도...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7. 22:24
부자 산초나무
말부터 트고 시작해야 되나요? 근데 말은 어떻게 트나요?
0 0
부자 산초나무 12.09.07. 22:27
글쓴이
서로 같은 수업 들으면 책없다고 하면서 같이 수업들으면 되겠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7. 22:28
부자 산초나무
감사의 의미에서 커피한잔하면서 고백?
0 0
끔찍한 팔손이 12.09.07. 22:26
거부반응이 생길것 같기도...하네요ㅎㅎ
뜬금없이 말씀하신다면요.
그말을 들으면 무슨대답을 해야할까요?ㅎㅎㅎ

친해지는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7. 22:33
끔찍한 팔손이
친한친구가 되어야 겠네요 우선
0 0
부자 산초나무 12.09.07. 22:28
여자분이 몇학번이세요 님이 선배입장이면 말트는것도 더쉬울텐데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7. 22:30
부자 산초나무
오빠가 밥사줄까 하면 따라오나요?
0 0
부자 산초나무 12.09.07. 22:46
글쓴이
그전에 말부터 터야죠 말트고 친해져야..ㅋㅋ
0 0
적나라한 매화노루발 12.09.07. 22:49
너무 무식하게 들이대는거같아보일듯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8. 08:53
적나라한 매화노루발
그런가요. 자제해야겠네요
0 0
적나라한 매화노루발 12.09.08. 08:58
글쓴이
모든게 적당한게 좋죠
0 0
적나라한 매화노루발 12.09.08. 08:59
적나라한 매화노루발
그래도 좋아한다는 감정은 좀 보여주는게 좋죠
0 0
적나라한 매화노루발 12.09.08. 08:59
적나라한 매화노루발
이 사람이 나한테 관심이 식었나 하고 생각하는 사람도 가끔 있습니다
0 0
키큰 호두나무 12.09.07. 22:59
고백이 실패하는 이유입니다..
0 0
부자 산초나무 12.09.07. 23:17
키큰 호두나무
2222 고백이 실패하는 대표적인 이유가 제일 뜬금없게도 웬 사람 한명이 갑자기 나타나서 고백하는거...
이건 원빈, 장동건이 해도 차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8. 08:50
부자 산초나무
조언 감사합니다
0 0
돈많은 붉은병꽃나무 12.09.07. 23:27
일단! 먼저 좀 알아가고 친해지는게 좋을듯하네용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8. 08:53
돈많은 붉은병꽃나무
0 0
이상한 참꽃마리 12.09.08. 01:15
갑자기 밥한끼먹자는것도 약간 부담스럽지 않을까요?
지나가면 안녕하세요 인사부터하면서 천천히 친해지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8. 08:52
이상한 참꽃마리
안녕 널 처음 보는순간 내 안엔 나밖에 없었어
0 0
이상한 참꽃마리 12.09.08. 09:03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그게뭐에요 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8. 09:04
이상한 참꽃마리
너밖에인데 잘못적었네요. 내 안에 너 있다라고 하면 좋아하나요?
0 0
이상한 참꽃마리 12.09.08. 09:06
글쓴이
오글거릴듯 ㅋㅋㅋㅋㅋㅋ담백한말이 좋은거같아요 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8. 09:08
이상한 참꽃마리
그냥 널 좋아해가 짱임?
0 0
이상한 참꽃마리 12.09.08. 09:10
글쓴이
고백할때는 그게 좋은거같아요
처음인사로 그런말을 하면.안되구요 ㅋㅋㅋㅋ
0 0
찌질한 고광나무 12.09.08. 02:35
답답한 사람 이구먼...
갑자기 사귀면 뭐 그 여자랑 나랑 사이가 갑자기 좋아지나요?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8. 08:50
찌질한 고광나무
선 친해짐 후 교제 해야겠네요
0 0
배고픈 등나무 12.09.08. 16:48
번호 물어서 카톡이라도 좀 하다가 밥이라도 먹자고 먼저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카톡 넘 오래 끌지말고 한 이삼일 얘기하시고 한번 만나보세요ㅎㅎ
0 0
유능한 자운영 12.09.11. 20:25
원빈이해도 차인다고요? 허허허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