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견 키워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5.06.14. 20:59
  • 2337
이번에 골든리트리버나 허스키를 분양받아서
키우려고 하는데요
대형견 키울때 주의사항이 뭐가있을까요??ㅠㅠ
산책시간은 2시간 정도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미운 창질경이 15.06.14. 21:02
주의사항: 집이커야함..
0 0
냉정한 오죽 15.06.14. 21:02
좁은집 운동부족으로인한 비만 털관리
대형견은 진짜 집안에서 카울려면 집이커야되요 작으면 개가스트레스..그리고 리트리버 게을러서 운동 자주시켜줘야 비만안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4. 21:25
냉정한 오죽
ㅠㅠ집에서도 뛰어놀수있는 환경이 필요한거죠?? 털은 상상초월로 많이 빠지나요??
0 0
냉정한 오죽 15.06.14. 21:45
글쓴이
개 빗질 해주면 많이빠지더라구요 ㅋㅋ 저희집은 삽살개라 빗질 안해주면 털이 꼬여서.. 그리고 뛰어놀 공간이 필요합니다. 마당이 젤좋죠 대형견은 집은 개가놀기엔좀 좁고 답답한느낌..
0 0
유별난 흰여로 15.06.14. 22:48
냉정한 오죽
리트리버 똑똑하고 순해서 그런 것 같은데 엄청 활발해서 활동이 악마견 삘이라고 하더라구요 물론 개견차가 있겠지만
0 0
냉정한 오죽 15.06.14. 23:42
유별난 흰여로
리트리버가 먹는걸좋아하는데 그만큼 안움직이는걸로 알고있어요 때문에 비만도 오구요 ㅠㅠ
0 0
생생한 미국부용 15.06.14. 21:09
운동량 많은 운동안시키면 우울증? 같은거 걸리드라고요 결론 집이 커야죠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4. 21:35
생생한 미국부용
네 그래서 매일 산책시켜주려구요!
0 0
섹시한 청가시덩굴 15.06.14. 21:13
똥 많이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4. 21:35
섹시한 청가시덩굴
배변처리는 괜찮은데 목욕하구 털말리는게 걱정되요ㅠㅠ
0 0
바보 자귀풀 15.06.14. 21:26
마당없으면 키우기 힘들지않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4. 21:34
바보 자귀풀
마당에 있으면 산책시간을 제외하고는 혼자밖에 있는거니까 외로워할꺼같아서 집안에서 키우려고하거든요....
0 0
생생한 미국부용 15.06.14. 21:43
키우고싶은 견종 위키에 쳐보시면 자세하게 나올거에요
0 0
배고픈 노간주나무 15.06.14. 21:47
집좀으면 털이 감당이안되요 ㅠ 장모종에 대형견이면 여름을 좀 힘들어하더라고요 ㅠ 기운도없고 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4. 23:47
배고픈 노간주나무
ㅠㅠ한여름에는 얼음팩이라도 줘야겠네요ㅠㅠ
0 0
자상한 부추 15.06.14. 23:40
집안에서 키우긴 힘들것같은데ㅜㅜ 집넓으신가요? 똥을 사람똥만큼 싸는데 매일 산책시켜주실거라니 다행이네요~ 10년이상 산다는점을 생각하셔야 될것같아요. 소형애견은 큰문제없지만 대형견은 이사같은 갑자기 생길수있는 변화에 장애가 되는것같애요. 진돗개 한마리 때문에 마당있는집으로 이사한 1인.. 아파트가고싶어요ㅜㅜㅜㅜ 물론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4. 23:46
자상한 부추
지금은 아파트살구요 곧 마당있는 주택으로 이사가서 대형견키우려고하는거에요ㅎㅎ 저도 주택은 처음인데ㅠㅠㅠ
0 0
자상한 부추 15.06.14. 23:53
글쓴이
아그러시구나~ 리트리버 너무 좋아요ㅠㅠㅋㅋㅋㅋ 어쩜 그리 순한지 상상만으로도 웃음나네요ㅋㅋㅋ 대형견은 대형견만이 줄수있는 든든한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사랑많이받으세용^^!!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5. 00:05
자상한 부추
진짜 귀엽죠?ㅎㅎ 요즘 분양처 알아보는중인데 키우게되면사진올릴께요~ 그때도 댓글달아주세요!! 그리고 시험잘치세요^^!!
0 0
즐거운 오갈피나무 15.06.15. 00:22
솔직히 마당도 없고 좁은 집에서는 안 키웠으면 하는 이기적인 생각..
개한테도 답답하고 여름되면 인간들도 힘들어짐ㅋㅋ
털관리가 힘들어서 그냥 털 미는 법을 배워와서 직접 자주 밀어줬습니다ㅋㅋ
이건 개마다 차이가 있어서 털 깎는데에 스트레스를 받는 아이들도 있음
그리고 매번 느끼지만 사료값 ㅎㄷ..
0 0
유능한 큰방가지똥 15.06.15. 01:13
똥오줌 만만하게 보시면 안됩니다
대형견은 똥 사면 삽으로 퍼야됩니다 ㅜㅜㅜㅜ
1 0
살벌한 철쭉 15.06.15. 12:56
허스키 집에서 키우시면 개가 스트레스 받아요
문 다긁어놓고 ㅜㅜ 꼭 큰곳에서 키우셔야합니당
0 0
부자 백화등 17.04.08. 02:22
후기좀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