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한데.... 글쓴이 2015.06.14. 22:24 1262 1 지금 중도자리 있나요..... 자취방 왔는데 옆 주택이 너무 시끄럽네요...ㅠ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ㅅᆞㅂ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미운 코스모스 15.06.14. 22:26 노래 부르는 주택말씀인가.. 조용해 졌는데 ㅋㅋ 0 0 미운 코스모스 댓글 내용 복사 노래 부르는 주택말씀인가.. 조용해 졌는데 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미운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