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시험 백지내면 d학점인가요.,
글쓴이
- 2015.06.15. 00:17
- 3914
중간은 그럭저럭봤는데 기말은 백지낼것 같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ㄴㄴf
0
0
저렴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지냈다가 F받았어요 ㅠㅠ
0
0
허약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수업마다, 교수마다 다름ㅋㅋ
0
0
착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지내면 교수가 당연히 f주지
0
0
민망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해라 아가~
0
0
어설픈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지는 에프여
0
0
의젓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모란
조금 쓰기라도 하면 에프는 안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어느정도 머리 굴린 흔적이 있어야..
걍 헛소리 적어놓으면 에프임.
걍 헛소리 적어놓으면 에프임.
0
0
의젓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씨쁠받은얘기 들어봄요 기말백진데
0
0
겸연쩍은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금 끄적였는데 d받음 중간은 어느정도 쳤음
근데 교수님마다 다름
중간 기말 둘 다 반타작도 못했는데 씨플받은 적
중간 이후 한 번도 안나가고 기말도 오픈북으로 쳤는데 씨플받은 적 있음
근데 교수님마다 다름
중간 기말 둘 다 반타작도 못했는데 씨플받은 적
중간 이후 한 번도 안나가고 기말도 오픈북으로 쳤는데 씨플받은 적 있음
0
0
겸연쩍은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지는 아니고 한줄적고 나왔는데 비쁠받앗어요 교수님마다 다름... 중간은 그냥 잘친것도아니고 못친것도 아닌 성적
0
0
교활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
0
0
화려한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