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새고 시험쳐도 괜찮을까요ㅜ.?
글쓴이
- 2015.06.15. 02:20
- 8917
한시간 자고 시험친적은있는데요
밤새고 친적은없어서요ㅜㅜ
더 멍하고 그럴까요 뭐가 나을까요 엉엉
밤새고 친적은없어서요ㅜㅜ
더 멍하고 그럴까요 뭐가 나을까요 엉엉
권한이 없습니다.
전 오늘 첨 밤샘중인데 짐 코피나고 난리내요 ㅜㅜ몸이 빨리집에가라고하는듯
0
0
난쟁이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밤새고 시험쳤다가ㅋㅋ아무생각이 안났던 적이 있어여....진짜 시작직전까지 외우다가 답안지받아드니까 멍~~~....ㅋㅋㅋ쪼끔이라도 자는거 저는 추천이욯ㅜ.ㅜ대신 잘 일어나신다는 전제하에....
0
0
화려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시험주 1주일 동안은 집에 씻고 옷갈아입으러만 가요 ㅋㅋㅋㅋ
잠은 좀 졸릴 때 엎드려서 자구요!
그렇다고 셤치는데 생각나는거 없고 그런적은 없는것 같아요
잠은 좀 졸릴 때 엎드려서 자구요!
그렇다고 셤치는데 생각나는거 없고 그런적은 없는것 같아요
0
0
냉정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밤새면 다음날 계속잡니다 정말
0
0
냉정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건 시험기간이 이닌 때에 한번 밤샘을 햐봐서 자기가 할 수 읶는다를 확인하셔야돰니다. 안그러면 망할수 았어요
0
0
착잡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