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관 지금시간
글쓴이
- 2015.06.15. 03:49
- 992
시끄러운 넘들 개노답이네요... 이시간에 자는사람도 많고 공부하는사람들 특히 많을텐데 소리지르고 온갖난리를 피워대는데 무슨망신인지...
혹시나 이글보면 조용하세요
혹시나 이글보면 조용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가동은 이시간만되면 개가 울부짖네요 미치겠음
0
0
안일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청가시덩굴
진리관엔 강아지 키워도 되나요??
0
0
불쌍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인동
아뇨 안돼요 산성?쪽에 주인이 키우는 개가 있는데 새벽민다 늑대 울듯이 길게 울어서 시끄럽다는 말이었습니다ㅜ
0
0
안일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들어 더 심해지네요...
0
0
허약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