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물리 기말 백지내면f받을까요?
글쓴이
- 2015.06.15. 12:14
- 2209
ㅠㅠ중간고사는 두문제 맞추고 출석도 다했고..레폿트도 몇개 냈는데 기말고사공부 하나도 안했어요ㅠㅠㅠㅠㅠㅠ c+만 받고싶은데....f받을까요??하...
권한이 없습니다.
에프는 엠에이 브이는 아이알이라도 적어요
0
0
나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거참.. 교수님스타일에따라다름. 에프뜰수도 백지는 에프줘도 뭐라할말이없어요
0
0
운좋은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조
ㅠㅠ...한문제라도 맞출까요??ㅠㅠ지금 공부하면 한문제는 맞출수있을까요??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충분함 파동서 한문제는나올테니 파동만ㅠㅏ새요
0
0
운좋은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조
감사합니다!!!!!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1학년땐 출책만하고 중간기말 백지냈는데 디제로 뜸
0
0
깜찍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층층나무
와...교수님 누구셨는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원 하나만 보세요
0
0
더러운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맞아도 쌈
0
0
다부진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구는 어떻게 하나라도 더 맞아서 성적 잘받아보랴는데 공부 하나도 안하고 C+ 이라도 받고싶어요 F 받기 싫어요 질질싸는거 보기 굉장히 불편하네요 ㅋㅋ 대학생이고 성인이시면 본인의 행동에 책임질줄을 아셔야죠 ㅎㅎ
0
0
무례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접시꽃
맞는 말입니다!!불편하셨다면 죄송합니다. 제가 공부안한결과 제가 받는게 당연한거죠ㅎㅎ 질질싸서 죄송하네요 시험잘보시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접시꽃
지속적인 거도 아니고 한 두 번 쯤 질질 짤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오히려 전 접시꽃님의 비교적 날이 선 태도가 불편하네요ㅠㅠ..
다만 공부안해서 f받아놓고 높여달라고하면 안된다고생각
다만 공부안해서 f받아놓고 높여달라고하면 안된다고생각
0
0
친숙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