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관리사 있는데 ifrs 관리사 또 따면 좋나요?
글쓴이
- 2015.06.15. 12:21
- 1314
하반기 재경직.. 지원하려고하는데
재경관리사 땄는데
ifrs 관리사 또 따면 좋나요?
뭔가 돈낭비하는 기분인데..
권한이 없습니다.
CPA밑의 회계자격증 다 취업시에 별 비중 없을꺼에요
0
0
답답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범부채
그래도 하나 둘 정도는 필요하다고 들어서...
여튼 딴다고 큰 플러스는 없겠죠??
여튼 딴다고 큰 플러스는 없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회계부서 들어갈거 아니면 그다지 크게는... 회계부서 지원해도... 일단 제가 듣기로는 그냥 크게 의미두지 말라네요...
0
0
답답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범부채
ㅋㅋ 회계부서 지원하려구요 일단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