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자리 언제쯤 한산해질까요 ? ^^
글쓴이
- 2015.06.15. 14:07
- 1365
도서관에 사람이 많고..
많은건 괜찮은데 대략 1분 간격으로 의자끄는 소리, 문 여닫는 소리, 열람실 내에서 전화 받으면서 나가는 소리 ㅠㅠㅠㅠ
준비하는 2차 시험이 1달 정도 남아서 예민해져서 그런지 도저히 공부를 못하겠더라고요 ㅠㅠㅠ
그래서 지금 금정구 도서관으로 피난와서 공부중인데 시험기간이 이번주? 목요일까지인걸로 알고 있는데
제 친구들은 대부분 내일쯤 시험이 끝난다고 말하더라구요
내일쯤 되면 이제 도서관 자리 조금은 넉넉해질까요 ^-^?
권한이 없습니다.
죄송해요 내일은 안가요..
0
0
난쟁이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일쯤되면한산해질듯..
0
0
생생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일이나 모레쯤 사람 많이 줄거 같아요..!!
0
0
때리고싶은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산해지네요 벌써...
0
0
참혹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 저는 2차시험 12일 남았는데 ....ㅠㅠ
힘내요 !
힘내요 !
0
0
냉정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