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우울하네요...
글쓴이
- 2015.06.15. 14:28
- 1184
이번 학기 4.3 이상 받는 걸로 목표 삼아 열심히 해왔는데...
오늘 아침 전공 시험 망치고 난 후 너무 우울하네요..
차라리 울고 싶은데 울 곳이 없어요
........
오늘 아침 전공 시험 망치고 난 후 너무 우울하네요..
차라리 울고 싶은데 울 곳이 없어요
........
권한이 없습니다.
성장하는 청춘 화이팅
0
0
한심한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 글 써보는데 멋쟁이라고 나오네요
그나마 위안이.........ㅎㅎ
그나마 위안이.........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이팅!! 울지말아요!
0
0
날씬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스트레스..
그 기분 아는데 너무 목매지마셧으면
그 기분 아는데 너무 목매지마셧으면
0
0
행복한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조역학
0
0
깔끔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 할말을 잃었다
0
0
특이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나 열심히 하셨는데요
0
0
화사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스로에게 부끄럽지 않게 열심히 했다고 느꼈으면 그걸로 충분합니다
0
0
명랑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