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집중근로 발표
글쓴이
- 2015.06.15. 15:31
- 1831
방학집중근로 신청할때 발표일이 6월 15일이라고 되어있었는데 지금 다시보려고 하니 글을 찾을수가 없네요.
며칠전에 1순위 됐다고 문자온 분도 있다던데 오늘까지 연락도 없고 됐다 안됐다 발표도 없는거 같은데 그냥 안된거맞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학집중근로 신청할때 발표일이 6월 15일이라고 되어있었는데 지금 다시보려고 하니 글을 찾을수가 없네요.
며칠전에 1순위 됐다고 문자온 분도 있다던데 오늘까지 연락도 없고 됐다 안됐다 발표도 없는거 같은데 그냥 안된거맞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