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다리미 한경희꺼 악플이 많던데ㅠ 글쓴이 2015.06.15. 18:36 965 1 악플이 많던데 사도될까요? 괜찮은 스팀다리미 없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개구쟁이 바위취 15.06.15. 18:43 보통 다리미 같은건 필립스나 테팔꺼 많이 쓰지 않나요?? 0 0 개구쟁이 바위취 댓글 내용 복사 보통 다리미 같은건 필립스나 테팔꺼 많이 쓰지 않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개구쟁이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