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 4~5시 경 인문대 과방 로비에서 공 차시던 분들
글쓴이
- 2015.06.15. 18:49
- 2067
오후 4~5시경에 과방에서 레포트를 작성하고 있었는데 밖에 시끄러운 소리가 나길래
잠시 나가보았는데 새내기로 추정되는 남자분들 4~5명이서 공을 차고 계시더군요.
아무리 인성문제가 날이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다해도 그것도 대학생씩이나 되서
모두가 사용하는 공공장소인 과방로비에서 공을 차는 것을 보게 될 줄은 몰랐네요.
눈치를 주니까 밖으로 나가는 듯 하더니 4시반에 2층에서 시험을 치고 온 후배의 말을 들어보니,
그 인원들이 인문대 필로티에서 축구를 하고 있어 시험치는데 굉장히 소란스러웠다고 하더군요.
지나가면서 자주 보이는 분들이고 심지어 몇 분은 학과 새내기 대표이신듯 한데
소모적인 분란을 막기 위해 해당학과가 어디인지는 밝히지 않겠습니다.
혹시나, 이 글을 보고 계시다면 정말 부끄러운 줄 아세요.
기본적인 예의도 못 갖추시고 술먹으러 다니거나 담배필 때만 성인이라고 주장하는 것
상당히 꼴사나워 보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와 클라스 ㅋㅋㅋㅋㅋ
0
0
육중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딘지 안밝혀서 소모적인 분란이 일어날것으로 예상합ㄴ다
0
0
허약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ㅈ!! 굴다리 거기서도 차드라고 ;; 멀쩡한데 나두고
0
0
난감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가 특정되신다면 학과를 공개하는 것이, 타과에 소모적 논쟁을 막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0
0
깔끔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칠때 쩔었음 웃음소리 진짜
0
0
흔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시험치는데 뭔소린가했네요
0
0
저렴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