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실습 나갔을때 다른과목 성적
글쓴이
- 2015.06.15. 19:22
- 767
교육실습 나가면 한달동안 학교 수업 못듣고
보니까 중간고사도 대체과제같은 걸로 하더라구요... 그렇게 되면 점수 받기 어렵겠죠..? 에이는 절대 안주시려나요ㅜㅜ
보니까 중간고사도 대체과제같은 걸로 하더라구요... 그렇게 되면 점수 받기 어렵겠죠..? 에이는 절대 안주시려나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