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학개론 시험치신분~
글쓴이
- 2015.06.15. 19:58
- 1282
사회학개론 시험 다들 잘보셧나요?ㅠㅠㅠ
뒷통수 쌔게 맞은 느낌이네요..
뒷통수 쌔게 맞은 느낌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원래 그래여...중간은 무난하게 나오는데 기말에 뒷통수 때림
0
0
개구쟁이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풀솜대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문겸 교수님 성향이 약간 그러신거 같긴한데........ 생각해보니 사회학과 대부분 시험이 그랬던거 같아요^^
0
0
거대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