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1학년때 새내기기분에 놀고 그러는데, 저는 2학년 1학기인데 반대로 행동하고 있습니다
글쓴이
- 2015.06.15. 20:16
- 1870
1학년때 왠지모르게 주위 칭찬이나 여러가지이유로 공부를 열심히 했고 성적도 그럭저럭 나왔는데
2학년 1학기때 갑자기 다들 1학년때보다 열심히 하니까 뭔가 굉장히 힘들고 정신적으로 슬럼프가 오네요 책을 봐도 눈에 들어오지 않고, 문제도 안풀리고
2학년때 혹시 슬럼프 오신분 있으면 어떻게 극복했나요?
2학년 1학기때 갑자기 다들 1학년때보다 열심히 하니까 뭔가 굉장히 힘들고 정신적으로 슬럼프가 오네요 책을 봐도 눈에 들어오지 않고, 문제도 안풀리고
2학년때 혹시 슬럼프 오신분 있으면 어떻게 극복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지금 3학년인데 더함요ㅎ...
0
0
처절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고사리
하 닉네임마저..... 처절한이라니
0
0
처절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지금 사학년이고 내일 전필시험인데 더함요ㅎ...
0
0
코피나는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면 공무원하는거죠
정신차리세요
정신차리세요
0
0
허약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수레 공수거
0
0
유별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이팅 ㅜㅜ
0
0
착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1학년때열심히하고 2 3학년 노는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
0
0
친숙한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똑같으시네요! 1학년때는 한 번 열심히해보겠다고 달려보다가 2학년되니까 무기력해지고 방황하곻ㅎㅎㅎ 저는 여러 가지 진로탐색하면서 극복했어요.. 진로 관련 수업도 들었고 그 학교에 진로관련 센터 찾아가보기도하구여! 관련 대외활동도 해보고 여행도 하면서 나름대로 잘 극복했네요~
0
0
유별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대박 나다.....
일학기 내내 그러다가 일주일 남으니까 급해서 손에는 잡히네요..ㅎㅎ
일학기 내내 그러다가 일주일 남으니까 급해서 손에는 잡히네요..ㅎㅎ
0
0
섹시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그러고있네요ㅠㅠㅠㅠㅠ
0
0
가벼운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