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글쓰기 학점 잘 주나요? 글쓴이 2015.06.15. 21:03 1371 2 중간 기말 과제 모두 평균이나 조금 아래 같은데 b는 맞을수 있을련지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황홀한 수크령 15.06.15. 21:05 잘 줘봤자 상대평가 70%안에 못 들면 얄짤없이 C+ 0 0 황홀한 수크령 댓글 내용 복사 잘 줘봤자 상대평가 70%안에 못 들면 얄짤없이 C+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황홀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해괴한 얼레지 15.06.15. 21:12 제작년에 들었었는데 괴물들 많더군요 공돌이긴하지만 캐나다 영주권자입니다. A0 받았습니다.. (공부안한게 크긴 컸지만) 0 0 해괴한 얼레지 댓글 내용 복사 제작년에 들었었는데 괴물들 많더군요 공돌이긴하지만 캐나다 영주권자입니다. A0 받았습니다.. (공부안한게 크긴 컸지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해괴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