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없이 들을 수 있도록 외부로 소리 뽑아내는 소형모델 있을까요
글쓴이
- 2015.06.15. 21:57
- 1354
예전에 아이리버 잘 나갈 때 b20이라고 이어폰 꼽고 듣는 것 말고도 외부로도 음악이 나오는 모델이 있었는데
요즘도 그런 모델 있을까요? 휴대폰 mp3에 음악듣고 이어폰 안 꽂으면 밖으로 소리나오잖아요.
그런 거요... (예를 들어 휴대폰 mp3에 영어듣기 파일 넣어두고 재생하면 이어폰 안 끼고 그냥 시험처럼
음성 들을 수 있고...)
검색을 하니까 아이리버는 현재 아스텔앤컨이라는 초고가 모델에 집중한 것 같던데
100만원 대 초반 모델 살 의향이 있지만 좀 더 검색해보니 그냥 음원파일이 아니라 flac 등 특정 음원파일만
가능해서 노래듣기까지 번거로움이 크더라구요.
그냥 휴대폰 스피커처럼 외부로 소리 내보내는 소형모델 있으면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말주변이 없어서 설명을 잘 못하겠는데 아시겠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휴대용스피커에다가 폰에 엠피받아서들으면되지않나여;;;
0
0
해괴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망초
배터리,용량문제 때문에 글런신듯!ㅠ 저도 그래서 찾고이써요
0
0
절묘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이 아니라도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커버 가능할 거 같은데요?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1284250264&NaPm=ct=iaxx136g|ci=0fc2d8d64b169d460e8fdb9f5eefff9850c97496|tr=slsl|sn=17703|hk=c7d370aa8846599507dd9432fce78a3b37b98e86)
위의 링크는 요새 핫하다는 샤오미의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가격 대비 디자인이나 성능이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다양한 물건이 있으니 취향에 맞는 물건 사시면 될 거 같네요.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1284250264&NaPm=ct=iaxx136g|ci=0fc2d8d64b169d460e8fdb9f5eefff9850c97496|tr=slsl|sn=17703|hk=c7d370aa8846599507dd9432fce78a3b37b98e86)
위의 링크는 요새 핫하다는 샤오미의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가격 대비 디자인이나 성능이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다양한 물건이 있으니 취향에 맞는 물건 사시면 될 거 같네요.
0
0
초연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p3 자체가 보급형으로 안 나와요요즘 폰이 워낙 좋아서
.. 차라리 윗분들 말대로 외장스피커가 낫습니다
.. 차라리 윗분들 말대로 외장스피커가 낫습니다
0
0
착실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소니제품 중에 있었던거 같아용ㅅ
0
0
절묘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팟 터치?
0
0
착잡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