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수업 이제 더이상의 추가는 없나요?
글쓴이
- 2015.06.15. 22:43
- 1083
입금기간을 놓쳐서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없습니다. 오늘이 추가수납기간이었어요...
0
0
황홀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안들으면 졸업을 못한다 하는경우에 증명하면 가능하대요
0
0
민망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없음 아예
0
0
엄격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