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고시가 합격하기 많이 어렵나요?
글쓴이
- 2015.06.16. 01:08
- 2857
요샌 7급 일반행정직이나 한전 한수원같은 곳만 돼도 장원급제에 가문의 영광이니, 고시가 얼마나 어려운건지 잘 모르겠어요.
7급공무원 수험서만 뒤적거려봐도 충분히 어려워보여서요...
고시가 많이 어려운가요?
7급공무원 수험서만 뒤적거려봐도 충분히 어려워보여서요...
고시가 많이 어려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잉여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둥근잎유홍초
귀찮다는게 계산하기 귀찮다는건가요? 아니면 암기할게 많아서 귀찮다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둥근잎유홍초
대단하신분 납셨네요 모두 길을 비키세여!!
0
0
돈많은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둥근잎유홍초
수능문제도 귀찮은거지 어렵다를 논할 수준은 아니던데요..
텝스 토플 문제 찾아서 보세요
감이올듯...
텝스 토플 문제 찾아서 보세요
감이올듯...
0
0
멍청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허허....
0
0
바보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시는 목차잡는것도 못할사람 수두룩
0
0
초조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칡
답안지를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다구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0
0
초조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칡
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어설프게 공부하면 목차랑 논점도못잡는사람 널렸을껄요
0
0
초조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칡
문제의 논점을 파악하기 힘들만큼 애매하게 출제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애매하기보단 복잡한거라고 하는게 맞는거같아요. 학교시험같이 딱 보면 머다 이런게 딱 떨어지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논점이 복합적으로 적용되서 그런걸 다 알아야 풀수있다고 할까요
0
0
초조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시기시 2차에서 낙방하다가 7급 돌리면 1년안에 거의다 프리패스하더군요..... 애초에 사시.행시.기시 이런건 비교할 시험 자체가 없습니다.
미트.디트.리트.cpa시험도 어렵긴 하지만
합격생한테 물어보세요. (준비생말고...)
자기가 떨어져서 어려운 시험이지 비교할게 못됩니다.
행시...우리학교 한해에 5명...
사시...폐지전엔 10여명...
미트.디트.리트.cpa시험도 어렵긴 하지만
합격생한테 물어보세요. (준비생말고...)
자기가 떨어져서 어려운 시험이지 비교할게 못됩니다.
행시...우리학교 한해에 5명...
사시...폐지전엔 10여명...
0
0
멍청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소리쟁이
음... 요새 미트 디트때문에 의사 되기 정말 쉬워진 것 같아요.
원래 의사되기가 사무관 급으로 힘들었는데...
원래 의사되기가 사무관 급으로 힘들었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소리쟁이
행시에서 낙방하다가 7급 돌려서 실패한 분들이 더 많을듯요.;그사람이 행시급은 아니더라도 원래 얼마만큼 잘났으면 붙는거겠죠. 행시준비해서 낙방하는게 무슨 실력을 판별하는 잣대인가요. 행시준비하면서도 얼마만큼의 수준인가가 중요하겠죠. 행시준비해서 낙방하고 7급이나 금공 가시는 분들은 원래 그만큼 실력이 되시는 분들이라 되는거지요. 차라리 7급수준보면 충분히 합격할 인재들이 행시준비하는 풀에 많다고 하는게 정확한 표현일 듯하네요.
0
0
고고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털진달래
그만큼 행시가 어렵다는거죠...
0
0
멍청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소리쟁이
표현이 애매하네요. 마치 행시2차도 얼만큼 준비하느냐에따라 천차만별인데
0
0
고고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시 사시 cpa 2차문제 찾아서 보세요
감이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