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내 과도한 애정행각

글쓴이
  • 2012.09.08. 09:22
  • 3302

젊은 남녀사이에 좋아하는 감정이 무르익다보면

스킨쉽고 하고 뽀뽀도 하고 하는건 이해한다.

근데 왜 강의실에서 신체부의 만지작 거리고 사회대 잔디밭에서 더듬거리고 하냐

할려면 안보이는 빈강의실이나 구석진데 가서 마음대로 하세요 신경쓰지도 않으니까

담에 걸리면 너님 공연음란죄로 신고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4
육중한 실유카 12.09.08. 09:38
ㅋㅋ내가여친이있으면 보면서 훈훈하겠는데 없으니 염장질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8. 17:16
육중한 실유카
머 여친사귀면 그럴수도 있겠는데 남들 다 보는데서는 공공질서를 지킵시다
0 0
겸연쩍은 나도바람꽃 12.09.08. 09:41
헐 그런분도 계시던강노
0 0
겸연쩍은 나도바람꽃 12.09.08. 09:41
겸연쩍은 나도바람꽃
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8. 17:09
겸연쩍은 나도바람꽃
생각보다 많습니다
0 0
겸연쩍은 나도바람꽃 12.09.08. 18:26
글쓴이
현장포착해보고싶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8. 18:27
겸연쩍은 나도바람꽃
저와 함께 부산대를 거닐며 커플을 도촬?
0 0
겸연쩍은 나도바람꽃 12.09.08. 19:11
글쓴이
변태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8. 19:12
겸연쩍은 나도바람꽃
감사합니다
0 0
겸연쩍은 나도바람꽃 12.09.08. 19:15
글쓴이
낭만적이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8. 19:17
겸연쩍은 나도바람꽃
사람들은 저를 로맨티스트라 부르죠
0 0
고고한 단풍나무 12.09.08. 09:51
저처럼 수위아저씨 불러서 면박줘요 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8. 17:09
고고한 단풍나무
좋은 방법이다!
0 0
바보 별꽃 12.09.08. 10: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분이 불쌍하다.

여자를 아끼지 못하네....

그런거보고 남자들이 그 여친을 상상하겟지

남자가 ㅂ신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8. 17:10
바보 별꽃
진정사랑하면 아껴주는 센스
0 0
눈부신 쥐오줌풀 12.09.08. 11: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8. 17:14
눈부신 쥐오줌풀
웃음밖에 나오지 않는 상황
0 0
건방진 오죽 12.09.08. 12:29
어제 왕돈까스집 앞에서 대놓고 ㅍㅍ키스 하던 커플 저주먹어랏!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8. 17:10
건방진 오죽
입으로 돈까스먹여주는건가요
0 0
끔찍한 뚝새풀 12.09.08. 12:35
연애하면 신경 잘 안써지는거 같아요 -_-...
저도 연애할땐 하나도 안 부러웠는데 헤어지고나니 +_+ 흑흑...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8. 17:10
끔찍한 뚝새풀
사랑에 빠지면 눈에 뵈는게 없어지네요
0 0
한심한 월계수 12.09.08. 12:59
꼭 보면 못생기고 찌질하게 생긴 커플들이 그러던데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8. 17:10
한심한 월계수
대부분 그런데 아닌경우도 종종 ㅋㅋ
0 0
운좋은 탱자나무 12.09.08. 13:22
진짜 근데 깨어지면 얼굴 다 팔리는건데..
딱 스킨쉽 과하면 했네 했어 이런 느낌인데~
남자는 손해없지만 여자가 손해지 뭐
0 2
건방진 제비꽃 12.09.08. 13:46
운좋은 탱자나무
여자문제로 휴학하고 있는 입장에서 기분이 상하는 글이네요
0 0
바보 별꽃 12.09.08. 16:08
운좋은 탱자나무
없지않아 있음.

집에가서 편하게 하면안되나ㅠ.ㅠ

남자들이여

여자를 배려하자!!

딴 남자가 자기여친 상상한다 !!!
0 0
천재 붉나무 12.09.08. 17:45
운좋은 탱자나무
남자는 손해없지만 여자가 손해라뇨?
무슨 발상으로 그런말씀을 하시는지 전혀 모르겠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8. 17:52
천재 붉나무
사회인식이 어느정도 그런부분도 있으니 그렇게 쓰신듯
0 0
천재 붉나무 12.09.08. 18:08
글쓴이
여자는 스킨쉽많이하면 여자 저혼자 피해고
남자는 어떻게 스킨쉽하고 연애를해도 아무런 피해도 받지않고 괜찮은 일이다?
굉장히 차별적인 말이네요
애초에 남의 연애사에 여자가 어떠니 남자가 어떠니 왈가왈부하는 사람들이 문제인듯
1 0
글쓴이 글쓴이 12.09.08. 18:09
천재 붉나무
정답!!!!!!!!!!!!!!
0 0
개구쟁이 사람주나무 12.09.08. 14:40
여자가 손해라느니 찌질하다느니 뭔 열폭종자가 이리 많아? 연애 안해본 티가 난다..-_-
0 0
바보 별꽃 12.09.08. 16:09
개구쟁이 사람주나무
근데,,,여긴 심심하면

자격지심?

열폭종자?

이러는거임? ㅋㅋㅋㅋㅋㅋ

케바케인데...

이러는 사람들 ,, 자신들은 공자인줄아나?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8. 17:11
바보 별꽃
ㅋㅋㅋ
0 0
천재 붉나무 12.09.08. 18:09
개구쟁이 사람주나무
그러니까요 ㅎ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