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의흐름 들어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5.06.17. 15:29
- 1048
이번 계절학기에 수강하게됬는데
한국사 공부한 사람들이 많다고 하길래 미리 하려하는데
교재나 책좀 추천해주실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예전에 들었었는데.... 한국사 1급이라.. 시험당일날 아침에 스윽 공부하고 에쁠받았네요... 걍이비에스 보세요 수능꺼든 검정시험용이든 공무원용이든 간단한거로
0
0
밝은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줄딸기
아 역시 1급은 다르네요ㅜㅜ 할것도 없었는데 잘된것같아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 누군진 모르겠는데 저는 문제 다 가르쳐주고 하시는 겨수님이라 맨날 쉅시간에 자서 제대로 공부 못했는데 문제보고 답안지 작성해서 달달외워서 써서 에이쁠받았어여 고딩때 한국사포기자입니다
0
0
잘생긴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구골나무
아무래도 계절이다보니깐 그렇게해선 점수받기 힘들것같네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여름계절에 들었는데...그냥 수업안듣고 따로 근현대사 공부하는게 나을것같단생각??그래도 답안 작성 다 가능하구요ㅋ 그..비디오 자주봐요ㅋㅋ나름 꿀교양
0
0
더러운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작두콩
공부는 뭐가지고 하셨어요?
책제목 알수있을까요??
책제목 알수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Ebs 최태성쌤 근현대편들으시고 한국사급수도 따세여
0
0
더러운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작두콩
오...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