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에서 분반빨 엄청난거 같습니다.
글쓴이
- 2015.06.18. 17:53
- 3577
똑같은 시험지 똑같은 교수님인데
저희분반 9등이 다른분반가면 1등 먹네요.
인생에 운이 작용한다더니.... 역시
대학도 수강신청 이라는 과목을 잘패스해야
나머지 과목도 술술 하는듯
저희분반 9등이 다른분반가면 1등 먹네요.
인생에 운이 작용한다더니.... 역시
대학도 수강신청 이라는 과목을 잘패스해야
나머지 과목도 술술 하는듯
권한이 없습니다.
qq
0
0
섹시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저도....
0
0
섹시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인생이란게 운만 있으면 안될게 없죠
0
0
유쾌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1등인데 다른분반가서 9등함
0
0
처절한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애기부들
사실9등도아니고 30명중 20등할듯
0
0
처절한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반 영향이 아예 없진 않지만 어차피 자기가 충분히 잘하면 어딜가나 좋은 성적 받습니다
4
8
유쾌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과목은 상대적으로 손해봐도 다른과목은 내가 상대적으로 이득볼수도 있는거고
뭘 그런거가지고 운이 어쩌니.. 결국은 평균적으로 생각하면 실력이지 운이 아님
뭘 그런거가지고 운이 어쩌니.. 결국은 평균적으로 생각하면 실력이지 운이 아님
0
0
신선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ㅍㅌ
0
0
침착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과목은 걍 분반합쳐서 성적 매긴다던데 아닌교수뉨도 있나봄
0
0
운좋은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합쳐서 매기면 뭐 상관없는데
안그런경우는 똑같은 성적이라도 어디가면 A+이고 어디가면 B+이고해서
문제가 있긴하죠 ㅇㅇ
안그런경우는 똑같은 성적이라도 어디가면 A+이고 어디가면 B+이고해서
문제가 있긴하죠 ㅇㅇ
0
0
무심한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수강신청에 모든 것을 걸죠
0
0
나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반 분위기가 다름
열심히하는 분반은 다같이 잘해서 점수매기기가 애매할 정돈데
놈팽이 분반은 다같이 대충하자 하는 분위기라 죄다 낮은 성적 주고싶음
실제로 두분반 같이 매기면 점수차이가 확연히남
잘하는 분반에서 하위권을 열심히 안하는 분반에 데려다 두면 A이상 받을듯
열심히하는 분반은 다같이 잘해서 점수매기기가 애매할 정돈데
놈팽이 분반은 다같이 대충하자 하는 분위기라 죄다 낮은 성적 주고싶음
실제로 두분반 같이 매기면 점수차이가 확연히남
잘하는 분반에서 하위권을 열심히 안하는 분반에 데려다 두면 A이상 받을듯
0
0
뚱뚱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남천
조교님이신가요
0
0
서운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는말..
0
0
머리좋은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ㅈ
0
0
의연한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