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6.18. 18:47
- 825
.
권한이 없습니다.
등록금을 내고 휴학할지 말지... 내고 휴학한다면 다음에 복학할때 그 학기는 등록금 안내도 되겠지요
0
0
건방진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탱자나무
6월달이라고 적힌 건 등록금을 안내고 휴학하는거를 신청하고
8월 적힌 건 등록금 내고 한다는건가요 ?
둘다 현금등록전이라 적혀있는데 ;;
8월 적힌 건 등록금 내고 한다는건가요 ?
둘다 현금등록전이라 적혀있는데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잘못봤네요 ㅜㅜ 그냥 기간이 2번주어지는 거 아닐까요
0
0
건방진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듯
0
0
피로한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