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관 앞에 담배피시는 남학우 님들..
- 2012.09.08. 11:38
- 1501
개강 하고 나서라 그런지 엄청나게 담배 많이 피시던데..
제발 안쪽으로 서서 펴주시면 안될까요?
안쪽으로 서서 길 통행에 방해 안되게 담배피시는 분들도 물론 계시지만,,
사람들 걸어다니는 길에 서서 담배 피시는 분들도 많아요..ㅠ_ㅠ
그래서 앞에 지나다니려 보면
양 사이드로 담배피시는 분들 사이로 지나가야하는... 상황이...
한번 지나갔는데 옷이랑 머리카락에서 담배냄새가 나요ㅠㅠ..
게다가 비흡연자라 지나갈때마다 기침을 하게 되는..
배려 부탁드립니다 .^^.. (__)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딴 인간한테 예의 갖춰 부탁한게 짜증나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항공관 다리에서 하도 펴대니 길쪽에 흡연공간을 만들었지만 그것도 제대로 안지켜지는 모양이네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분은 지나가는데 담배가 팔스쳐서 화상입을뻔 했어요ㅡㅡ
아 진짜 무개념... 피는거 뭐라안할테니 지나갈땐 좀 치웁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길 걷다가 담배피는 학우분들도 있던데 ㅋㅋ
요새 개념 탑재 안되신 분들 참 많은 듯
어디가서 똑같이 무개념한테 당해봐야 정신차릴거 같아요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 좀 한다고 개념은 놓고 사시나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항공관 건물내에 흡연실이러도 만드는게 좋을듯...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