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관 앞에 담배피시는 남학우 님들..

글쓴이
  • 2012.09.08. 11:38
  • 1501


개강 하고 나서라 그런지 엄청나게 담배 많이 피시던데..


제발 안쪽으로 서서 펴주시면 안될까요? 


안쪽으로 서서 길 통행에 방해 안되게 담배피시는 분들도 물론 계시지만,,


사람들 걸어다니는 길에 서서 담배 피시는 분들도 많아요..ㅠ_ㅠ


그래서 앞에 지나다니려 보면


양 사이드로 담배피시는 분들 사이로 지나가야하는... 상황이...


한번 지나갔는데 옷이랑 머리카락에서 담배냄새가 나요ㅠㅠ..


게다가 비흡연자라 지나갈때마다 기침을 하게 되는..



배려 부탁드립니다 .^^.. (__)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6
허약한 할미꽃 12.09.08. 12:04
싫어요ㅋㅋ
0 2
깨끗한 냉이 12.09.08. 12:32
허약한 할미꽃
이런 씽쌍바를보ㅏㅅ나..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8. 13:17
허약한 할미꽃
소중한 사람이 자신의 흡연으로 인해 폐암에 걸려봐야 안 그러시려나 .ㅋㅋ
이딴 인간한테 예의 갖춰 부탁한게 짜증나네
0 0
육중한 분꽃 12.09.08. 15:56
허약한 할미꽃
0 0
엄격한 쇠물푸레 12.09.08. 12:12
공대에서 담배문제는 언제나 논란이되죠...
항공관 다리에서 하도 펴대니 길쪽에 흡연공간을 만들었지만 그것도 제대로 안지켜지는 모양이네요..ㅠ
0 0
병걸린 팔손이 12.09.08. 12:23
싫어요? ㅋㅋ 진짜 마이피누 아이디 선정 시스템은 제대로인듯 딱 남에게 피해주고 뜯어먹는 인간한테 피라냐라는 이름을 내려줌 ㅋㅋ 좀 그렇게 하는 게 좋지 않을까. 남자인 나도 그거 보고 있노라면 얼굴이 찌푸려지는데
0 0
똥마려운 등골나물 12.09.08. 12:27
그래도 담배피시는 분 옆에 지나갈때 담배안닿게 치워주시는 분은 양반임다...
어떤분은 지나가는데 담배가 팔스쳐서 화상입을뻔 했어요ㅡㅡ
아 진짜 무개념... 피는거 뭐라안할테니 지나갈땐 좀 치웁시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8. 13:19
똥마려운 등골나물
화상 안입으셔서 천만다행이네요!

길 걷다가 담배피는 학우분들도 있던데 ㅋㅋ
요새 개념 탑재 안되신 분들 참 많은 듯
어디가서 똑같이 무개념한테 당해봐야 정신차릴거 같아요 ㅎ
0 0
황홀한 댓잎현호색 12.09.08. 16:05
똥마려운 등골나물
그러게요 ... 지방 대학,,부대 이하 학교 학생들이 더 매너는 있는 듯

공부 좀 한다고 개념은 놓고 사시나 ㅋㅋ
0 0
못생긴 유자나무 12.09.08. 12:43
저도 예전에 이런글 올린적 있었는데...
항공관 건물내에 흡연실이러도 만드는게 좋을듯...ㅠㅠ
0 0
병걸린 줄딸기 12.09.08. 12:52
전에 지나가는데 앞에다 대놓고 담배연기 뿜어내던데 타이밍이 너무 절묘해서 마치 일부러 그러는 것 같이보였음ㅋ 마초적 기질은 알겠는데 멋있지는 않더라ㅡ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8. 13:18
병걸린 줄딸기
딱 여자들이 제일 싫어하는 부류죠
0 0
청렴한 아까시나무 12.09.08. 13:48
좀 심하긴하더군요.. 진짜 줄지어서 단체로 담배쇼하는것처럼 보였음; 제가 타이밍을 잘 맞춰본 듯. 흡연실 생기면 좋을텐데 말이죠.
0 0
태연한 산괴불주머니 12.09.08. 17:17
요즘 무개념많은데 저것도 다 벌금때려야 됩니다. 돈내기 아까우면 안피겠죠
0 0
바쁜 바위떡풀 12.09.08. 22:23
예전부터 항공관 앞은 건물이 담배를 피운다는 말이 있을 정도였죠;; 복학하고나서는 피크 시간대에 안 다녀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예전보다는 나아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지만 여전하긴 하죠...못 피게 하는건 현실적으로 무리가 있을것 같으니 확실히 따로 공간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0 0
과감한 참깨 12.09.09. 01:15
죄송합니다 자제할게요...ㅠ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