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1번 해운대 훈련장가는거 맞죠? 글쓴이 2015.06.18. 23:22 965 1 학교 파리바게트쪽 정류장에서 타서 동부아파트에서 내리면되죠? 혹시 다른 번호도있나요? 있으면 그 버스는 어느역에서 내리는지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슷ㅂ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참혹한 가막살나무 15.06.18. 23:39 100번있긴한데 멀리서 내려서 비추요 걍 백다시일타고 동부아파트 하차하심되요 0 0 참혹한 가막살나무 댓글 내용 복사 100번있긴한데 멀리서 내려서 비추요 걍 백다시일타고 동부아파트 하차하심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참혹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걍 백다시일타고 동부아파트 하차하심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