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나 ybm에서 토익 공부하려고 하는데...
글쓴이
- 2015.06.18. 23:40
- 2237
이번 방학에 파고다나 ybm에서 강의를 들으려고 합니다.
800점대 초반 점수대 인데 900점 목표반을 들으려고 하거든요.
이 경우 가서 무슨 수업을 진행하나요?ㅠㅠ 제가 학원에 다녀본적이 없어서...
문제풀이나 문법을 강의하는지 궁금합니다.
또 ybm이나 파고다에 공부를 할 만한데가 있을까요? 아무래도 집에서는 공부가 안되서 계속 학원에서 쳐박혀서 공부하려고 하는데...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3줄요약
1. 토익 800대 초반입니다
2. 900점 목표반은 무슨 수업을 하나요?
3. 학원 내에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토익학원은 비효율적인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독학이 더 빠르게 오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900반 궁금하시면 아마 학원가셔서 청강이 가능할테니 청강을 추천드립니다. 한 번 청강이 백번 말 듣는 것 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800점대 초반이면 900점은 실전문제집 2권 정도 양치기만해도 900은 찍을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
1
0
바보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이고들빼기
작년에 혼자 공부하다 의지가 약해서 망한 경험이^^ 청강해야겠군요 답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밀글입니다.]
날씬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푸조나무
[비밀글입니다.]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비밀글입니다.]
날씬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이벰에 자습실잇어서 공부가능해요! 팔백초반이시면 한두달바짝하면 원하는성적 얻으실듯!!
0
0
무심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기간에 올리시려면 파고다 보장반들으세요 오르고싶지않아도 오르게 되요ㅋㅋㅋ
점수안오르면 학원비 돌려준대서 오 패기있네 해서 들었는데 ㅋㅋㅋㅋ 안오를수가없더라구요
스터디가 2시간인가? 필수고 그 이후에도 스터디있어서 공부의지가 잘잡혀서 좋아요 ㅋㅋ
점수안오르면 학원비 돌려준대서 오 패기있네 해서 들었는데 ㅋㅋㅋㅋ 안오를수가없더라구요
스터디가 2시간인가? 필수고 그 이후에도 스터디있어서 공부의지가 잘잡혀서 좋아요 ㅋㅋ
0
0
뚱뚱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