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ddy 프로그램 해보신분?

글쓴이
  • 2015.06.19. 09:43
  • 2121
여름학기때 buddy 활동을 하게되었는데 어떤식으로 이뤄지는지 정확히 몰라서요..공항픽업, 캠퍼스투어 등하는건 알구잇는데..정확히 어떤 일들을 하게되나요?? 해보신분들 후기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의젓한 참새귀리 15.06.19. 09:48
비.추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9. 09:49
의젓한 참새귀리
이미 신청해서 된거라..^^;;
왜 비추이신지ㅜㅜ
0 0
의젓한 참새귀리 15.06.19. 09:51
글쓴이
그거 어학당에 있는 학생들 대상으로하는데

어학당 인원이 90퍼가 중국인 입니다.

저도 인종에 대한 편견이 없었는데...

좋았다는 사람도 있지만 저와 제 주위는 안 좋은 인식만 남게 되었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9. 09:53
의젓한 참새귀리
헉....그랬나요ㅠㅠ좋은 분 만나게되었으면 좋겠네요ㅜㅜ활동은 어떤 활동들을 하나용..?
0 0
특별한 참취 15.06.19. 10:09
의젓한 참새귀리
언어교환도우미랑 착각하신듯해요. 버디는 우리학교에 파견보내진 교환학생들이 한국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맡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9. 10:09
특별한 참취
아?? 언어교환도우미라는게 따로있었군요...
0 0
의젓한 참새귀리 15.06.19. 10:21
글쓴이
아 언어교환도우미랑 착각했네요 죄송합니다 ㅜ
0 0
날씬한 자금우 15.06.19. 09:57
buddy buddy.... 좋죠....
예전에 학창시절에 버디버디 굉장히 유명했죠....
물론 지금은 사라진 메신저지만....ㅠㅠㅋ

농담입니다..
buddy 프로그램이래서 채팅하는 버디버디 생각했어요...ㅠ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9. 10:08
날씬한 자금우
ㅋㅋㅋㅋㅋㅋ당황...저는 버디버디가 아니라 세이클업 세대라는!! ㅋㅋㅋㅋㅋ
0 0
날씬한 자금우 15.06.19. 10:09
글쓴이
ㅋㅋㅋㅋ 버디버디나...세이클럽이나... 동시대라는....ㅋㅋㅋㅋ

지역차이죠....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9. 10:10
날씬한 자금우
아 진짜요? ㅋㅋㅋ제 주위에는 버디버디는 저보다 4~5많은 언니오빠들이 했어서...ㅋㅋㅋ죄송해요
0 0
배고픈 튤립나무 15.06.19. 10:00
닥.비.추. 좆노잼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9. 10:08
배고픈 튤립나무
하..ㅠㅠㅠㅠㅠㅠ왜영ㅠㅠㅠㅠ시무룩..
0 0
배고픈 튤립나무 15.06.19. 10:16
글쓴이
언어교환도유미는 강추지만 버디는 ㄹㅇ비추 중국인들 봉사관심있으면 ㄱㄱ 버디는 한번하고 절대안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9. 10:22
배고픈 튤립나무
시무루욱..........ㅜㅠ
0 0
빠른 수련 15.06.19. 10:12
전 완전 좋았는데..여름방학때 하면 정말 재밌어요! 한국음식만들기, 장구배우기, 민속춤배우기 등 전통문화체험하고 해운대유람선, 경주 등 근처 관광지 구경하고 이것저것하는데 다재밌어요! 저희땐 많이 친해져서 외국인들이랑 야구도 보러가고 음주문화도 즐기고 했어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9. 10:21
빠른 수련
그나마 희망적이다ㅠㅠㅠ근데 시간 많이 비워둬야하나요?? 알바를 할까 생각중이었는데 무리려나요ㅜㅜ
0 0
빠른 수련 15.06.19. 10:33
글쓴이
정 하실거면 오전엔 외국인들이 수업들으니 하실 수 있겠네요 아님 아예 저녁때나.. 같이 활동하는것도 매일하는건 아니니 가능하실거에요~ 버디한지 좀 오래돼서 가물하네요 일정같은거 한번 물어보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9. 10:52
빠른 수련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알바 알아보는중인데 거의 오후라서..ㅜㅜ아쉽네요..
0 0
바보 금방동사니 15.06.19. 10:42
왜이렇게 다들 부정적이징..
전 정말 잘 했습니다 한 학기 재밌었어요~
그 친구가 귀국한 뒤로도 계속 페북이랑 카톡으로 연락하며 지내요 시차는 좀 많이 나지만요~~
본인 의지랑 상대방 환경이랑 딱 잘 맞으면 더할나위 없어요~ 전 서양친구였습니당 2학기버디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9. 10:51
바보 금방동사니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좋은 친구 만날수잇으면 좋겠네요ㅠㅠ
0 0
바보 금방동사니 15.06.19. 10:54
글쓴이
사실상 할일은 개강하고 일주일내로 끝나요
그뒤로는 맘에 맞는 친구다싶으시면 자주연락하시고 만나고 놀러도가세요~ 저는 해운대도가고 도시락싸서 시민공원에 돗자리펴들고 소풍도갔네요 ㅋㅋ 버디한대놓고 맘에 안 맞는 버디만나서 나몰라라 연락도 안 하고 모르는사람처럼 지내는 우리학교학생도 많이봐서.. 힘들어하고 슬퍼하던 제 버디의 친구유학생도 봤네요 걱정마시고 화이팅!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9. 10:56
바보 금방동사니
아 그러셨구나..ㅠㅠ저는 여름학기때 할거라서요!!프로그램이 3주간 짜여있어서 좀 짧긴한데....저도 님처럼 가까워질수있으면 좋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0 0
청결한 등나무 15.06.19. 16:44
부럽ㅠㅠ중국인칭구가필요한뎅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